박유천 세금 4억 안냈다…국세청 명단공개, 박준규도 3억 체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양도세득세 등 약 4억원의 세금을 체납한 것으로 드러났다.
국세청은 14일 고액·상습 체납자 7천966명, 불성실 기부금 수령단체 41개, 조세포탈범 31명의 인적 사항을 국세청 홈페이지 등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박유천은 2016년 양도소득세 등 총 5건의 세금을 내지 않았다가 이름이 공개됐다.
드라마 '야인시대'에 출연해 '쌍칼'로 인기를 얻은 배우 박준규 역시 2015년 종합소득세 등 총 6건의 세금 3억3400만원을 내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양도세득세 등 약 4억원의 세금을 체납한 것으로 드러났다.
국세청은 14일 고액·상습 체납자 7천966명, 불성실 기부금 수령단체 41개, 조세포탈범 31명의 인적 사항을 국세청 홈페이지 등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명단공개 대상은 고액·상습체납자의 경우 체납 발생일로부터 1년이 지난 국세가 2억원 이상인 체납자다.
박유천은 2016년 양도소득세 등 총 5건의 세금을 내지 않았다가 이름이 공개됐다. 총 체납액은 4억900만원이다.
드라마 ‘야인시대’에 출연해 ‘쌍칼’로 인기를 얻은 배우 박준규 역시 2015년 종합소득세 등 총 6건의 세금 3억3400만원을 내지 않았다.
‘허준’, ‘올인’, ‘아이리스’ 등으로 유명한 드라마 작가 최완규는 보조 작가들에게 지급한 적 없는 인건비를 비용으로 신고해 종합소득세를 포탈한 혐의로 징역 1년 2월을 선고받아 이번 명단 공개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온몸이 근육이야...이시영, 놀라운 피지컬 공개
- 블핑 제니와 댕댕이, 귀여움X100 ‘개부럽’ 화보의 완성
- “전청조고 나발이고” 티아라 아름, 남친 극단적선택 시도에 법적대응 엄포
- ‘벌크업’ 강민경, “아침엔 소, 저녁엔 돼지” 하루 4끼 갓벽한 먹부림 근황
- 61세 톰 크루즈, 25세 연하 미모의 러시아 사교계 인사와 ‘뜨밤’ 포착[할리웃톡]
- 이경규 “방송 3사 중 가장 먼저 망할 곳? MBC”..즉답 이유는(‘르크크이경규’)
- 추신수 2024시즌이 마지막, 최저 연봉 캡틴으로 현역 23년 마침표 찍는다[공식발표]
- ‘유재석도 제쳤다’…올해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인물은 이영지
- 이경규가 본 예능인들 “강호동, 절대 남 험담 안 해.. 유재석은 故 김수환 추기경 같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