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고천 파크루체 아파트서 '찾아가는 시장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제 경기 의왕시장이 13일 의왕시 고천동에 위치한 고천 파크루체 아파트에서 제21차 '찾아가는 시장실'을 열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4일 의왕시에 따르면 김 시장은 전날 '찾아가는 시장실'에서 아파트 입주민 등 지역 주민 60여 명과 시정 주요 사업에 대한 추진 상황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의왕=김원태 기자] 김성제 경기 의왕시장이 13일 의왕시 고천동에 위치한 고천 파크루체 아파트에서 제21차 '찾아가는 시장실'을 열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4일 의왕시에 따르면 김 시장은 전날 '찾아가는 시장실'에서 아파트 입주민 등 지역 주민 60여 명과 시정 주요 사업에 대한 추진 상황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주민들은 △버스 노선 개선 요구 △아파트 주변 공사로 인한 안전대책 마련 △아파트 주변 아스콘 공장 유해 악취 관리방안 마련 △고천2초 개교 전 셔틀버스 지속 운영 △안골교 통행 가능 조치 요청 △시청삼거리 횡단보도 개선 △오봉산 등산로 개선 △종합병원 유치 계획 등을 건의했다.
시는 이번 건의된 사항에 대해 주기적인 보고회를 거쳐 처리 상황을 점검하고, 처리 결과를 민원인에게 개별 통지함과 동시에 시 홈페이지에 게시해 시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시민들의 건의 사항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하고, 필요한 부분은 시정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자주 마련해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OMC, 美 기준금리 5.25~5.50% 유지…내년 금리인하 계획
- 이제 재판도 라이브로 본다…다가오는 법원방송 시대
- 與 장제원 불출마·김기현 사퇴…野 "이재명은?" 후폭풍
- 김건희 여사, 네덜란드 동물보호 단체 만나 "개 식용 금지법 조속히 통과돼야"
- 제2의 덱스=이관희? 돌아온 '솔로지옥3', 새로운 스타 누가될까[TF초점]
- [내가 본 '김정현'] 의도치 않은 휴식기를 끝내고
- [김병헌의 체인지] 위기의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사퇴만으론 부족하다
- 카카오, '40대 AI 전문가' 정신아 단독대표로…인적 쇄신·기술기업 전환 '속도'
- 티아라 아름 "재혼 상대, 극단적 선택 시도…전청조 언급 그만"
- [홍콩H지수 공포③] '추가 하락 vs 저점 찍었다' 전망 두고 엇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