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 UAE 진출 관심 기업 대상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소재 회계·컨설팅기업인 원지(ONE GE) 회계·컨설팅은 UAE 진출에 관심이 있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19일 '아랍에미리트 진출 및 신규도입 법인세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전대훈 원지 대표이사는 "UAE 정부가 최근 내놓은 육성 산업 다각화 정책과 신규 도입 법인세 등에 대해 현지 진출 전략, 기업 대응 방안 등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원지는 UAE에 진출한 중견·대기업은 물론 교민기업을 대상으로 회계·세무·기업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인 만큼 UAE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소재 회계·컨설팅기업인 원지(ONE GE) 회계·컨설팅은 UAE 진출에 관심이 있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19일 '아랍에미리트 진출 및 신규도입 법인세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원지가 2017년부터 UAE 현지에서 회계·컨설팅 실무를 통해 얻은 정보를 공개하는 자리다.
1차 세미나는 19일 오후 1시30분~4시 경기 판교 차바이오 콤플렉스 국제회의실(지하1층)에서, 2·3차 세미나는 오는 21일 서울 강남 건설공제조합 대회의실(3층)에서 오전과 오후에 각각 열린다.
전대훈 원지 대표이사는 “UAE 정부가 최근 내놓은 육성 산업 다각화 정책과 신규 도입 법인세 등에 대해 현지 진출 전략, 기업 대응 방안 등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원지는 UAE에 진출한 중견·대기업은 물론 교민기업을 대상으로 회계·세무·기업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인 만큼 UAE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지에 따르면 UAE는 지난 6월 연방차원 법인세법을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한국 기업은 내년 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가 과세소득 귀속 기간으로 2025년 9월 말까지 법인세를 신고하고 납부해야 한다.
이 세미나는 기업당 2인까지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못 사서 벼락 거지 됐어요"…'5배 폭등' 주식에 개미들 술렁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어제부터 줄 섰어요"…'캐나다 국민커피' 오픈런 인파 몰렸다
- 합정역에서 시작한 돼지곰탕, 뉴요커 입맛 사로잡았다
- 'KTX 1시간 거리'도 안 먹힌다…다급해진 삼성 '중대 결단'
- FIFA 공식 계정에 욱일기가…"한국 누리꾼 항의에 삭제"
- 류담·신유정 이혼 결심? 재혼 부부 속사정 공개
- 블랙핑크 리사가 '나는 솔로'에?…닮은꼴 옥순 등장
- 티아라 아름, 악플러 괴롭힘 호소…"이제 속이 편하냐" [전문]
- 황의조·형수, 알고 보니 같은 로펌…'쌍방 대리' 논란에 '사임'
- 김건희 여사, 네덜란드서 '개 식용 금지' 말한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