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신곡 '에피소드' 발매 당일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

박상후 기자 2023. 12. 14. 13: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무진
가수 이무진이 컴백 첫날부터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이무진의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에피소드'는 지난 13일 발매된 직후 멜론·지니·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또한 발매 당일 누적 집계 차트인 멜론 톱100에 단숨에 안착한 데 이어 14일 오전 기준 30위 권에 오르는 등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에피소드'는 첫 만남부터 이별까지의 사랑 이야기를 후일담을 전하듯 풀어낸 곡이다. 가사 속 두 주인공의 서사는 뚜렷한 기승전결을 이루고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텔링에서 이무진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적 색깔을 발견할 수 있다. 이무진 특유의 리듬감 있는 감미로운 보컬은 아련하면서 로맨틱한 겨울 무드를 완성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에피소드' 뮤직비디오도 호평을 얻고 있다. 옛 기억을 회상하는 이무진의 감성적인 연기가 몰입도를 높였다. 휴대폰 수리공으로 변신해 다양한 인물들의 후일담을 들어주는 이무진의 재치 있는 표현력도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7개월 만에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이무진은 국내외에서 다양한 공연을 펼치며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