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와일드’ 추성훈 “캠핑카 사서 우리나라 한 바퀴 도는 게 꿈”

백아영 2023. 12. 14. 1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더 와일드(THE WILD)' 추성훈-진구-배정남이 장장 288시간 동안 캠핑카에서 함께 했던 '동고동락 감성 쓰리샷'을 선보였다.

2024년 1월 5일(금) 첫 방송될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는 세 명의 '와일더'들이 자연의 숨결과 야생의 생생함이 공존하는 캐나다 국립공원을 직접 계획하여 즐기는 '본격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로 세 명의 와일더 추성훈-진구-배정남이 캐나다 국립공원의 대표 스팟부터 숨은 명소까지 직접 찾아 소개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캠핑카 살 수 있겠어요?”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MBN ‘더 와일드(THE WILD)’ 추성훈-진구-배정남이 장장 288시간 동안 캠핑카에서 함께 했던 ‘동고동락 감성 쓰리샷’을 선보였다.

2024년 1월 5일(금) 첫 방송될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는 세 명의 ‘와일더’들이 자연의 숨결과 야생의 생생함이 공존하는 캐나다 국립공원을 직접 계획하여 즐기는 ‘본격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로 세 명의 와일더 추성훈-진구-배정남이 캐나다 국립공원의 대표 스팟부터 숨은 명소까지 직접 찾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로드 트립의 감성을 듬뿍 담은 추성훈-진구-배정남의 캠핑카 동거 생활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세 사람은 거대한 캠핑카를 번갈아 가면서 직접 운전하는가 하면, 울창한 숲속 어느 곳엔가 캠핑카를 정차한 채 식사를 즐기는 모습으로 로드 트립의 낭만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여행 욕구를 솟구치게 만든다.

무엇보다 ‘와일더’ 추성훈-진구-배정남은 이번 야생 탐험을 떠나기 전부터 캠핑카에 대한 로망을 드러냈던 상황. 추성훈은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부터 “제 진짜 꿈 하나가 캠핑카 사서 그거 몰고 우리나라 한 바퀴 도는 것”이라는 말을 거듭 꺼내며 기대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처음 캠핑카와 대면한 세 사람은 운동으로 다져진 건장한 남자 3명이 족히 활동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다양한 시설을 보며 “너무 좋은데”를 연발하는 모습으로 설렘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내 ‘와일더’ 추성훈-진구-배정남은 캠핑카 픽업 과정에서 혼돈에 빠지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드리웠다. 예상보다 쉽지 않은 캠핑카 사용법에 세 사람이 서로 눈치를 보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것. 그런 ‘와일더’들의 속도 모른 채 캠핑카 대여소 직원은 설명을 이어갔고, 추성훈은 혼이 나간 표정으로 머리를 긁적였다.

더욱이 그런 추성훈을 본 배정남이 “캠핑카 살 수 있겠어요?”라고 묻자, 추성훈이 멋쩍은 미소로 잔뜩 질린 대답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캠핑카 러버 추성훈의 대답은 무엇일지, 세 사람의 우여곡절 캠핑카 사용법 익히기는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와일더’들의 낭만을 충족시킨 캠핑카가 ‘더 와일드(THE WILD)’의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며 “쉽지 않은 캠핑카 이용법을 완벽 터득해 로드 트립만의 감성을 제대로 보여줄 세 사람의 캠핑카 탐험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새 예능프로그램 ‘더 와일드(THE WILD)’는 오는 2024년 1월 5일(금) 밤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