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셰프의 셰프된다‥대게라면 한입에 눈물 터진 손님까지(어쩌다사장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 사장3' 조인성이 특별한 손님을 맞이한다.
현지 레스토랑 오너와 셰프가'K-고든 램지(?)' 조인성표 대게 라면의 맛을 보고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가 쏠린다.
그런가 하면, 조인성의 대게 라면 한입에 눈물이 터진 손님도 등장한다.
손님이 조인성의 대게 라면에 눈물이 터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한 가운데, 손님들의 비주얼 극찬에"자세히 듣고 있어요. 조금 더(칭찬)하셔도 돼요"라며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선사하는 조인성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어쩌다 사장3’ 조인성이 특별한 손님을 맞이한다.
12월 14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8회에서는 ‘셰프의 셰프’가 된 조인성의 활약이 공개된다. 전날 밤, 처음으로 외식을 즐겼던 단골 거래처 레스토랑의 오너와 셰프가 소문의 대게 라면 맛을 보기 위해‘아세아 마켓’을 방문한 것. 이들의 등장에 반가운 미소를 짓는 조인성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조인성은 셰프 앞에서 깜짝 퍼포먼스까지 펼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MC 박경림은“대게 라면의 신”이라며 흥미로운 광경을 생중계하기도. 현지 레스토랑 오너와 셰프가‘K-고든 램지(?)’ 조인성표 대게 라면의 맛을 보고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가 쏠린다. 또한 조인성은 이들에게 소중한 반찬통까지 오픈해 ‘K-밑반찬’을 소개한다.
그런가 하면, 조인성의 대게 라면 한입에 눈물이 터진 손님도 등장한다. 손님이 조인성의 대게 라면에 눈물이 터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한 가운데, 손님들의 비주얼 극찬에“자세히 듣고 있어요. 조금 더(칭찬)하셔도 돼요”라며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선사하는 조인성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은 주말을 맞이하고 더욱 바빠진 ‘아세아마켓’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그동안 눈여겨보던 현지 손님을 일일 알바생으로 전격 캐스팅한다. 영어와 한국어 실력은 물론 현지의 유명인(?)으로 ‘사장즈’의 마음을 빼앗은 주인공은 누구일까. 14일 오후 8시 45분 방송. (사진=tvN '어쩌다 사장3')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 소속사 “비효율적 치료로 떠나” 애도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류화영, 비키니 입고 후끈 섹시댄스 “태국은 더워”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김동완, 11살 연하 의사女 마침표→티 소믈리에女 자만추 “김아중 닮아”(신랑수업)
- 박지윤 “주변 동료들 하나씩 사라져, 혼자란 생각도”(parkjiyoon official)
- 공효진♥케빈오 반려견과 산책, 달달한 신혼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