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한 기부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IT 교육을 지원하는 기부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캠페인은 은행권 사회공헌플랫폼 '뱅크잇(Bankit)'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참여방식은 홈페이지 내 케이뱅크 기부캠페인을 클릭해 좋아요·댓글·공유 등을 남기면 된다.
기부캠페인은 이날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뱅크잇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IT 교육을 지원하는 기부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캠페인은 은행권 사회공헌플랫폼 '뱅크잇(Bankit)'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참여방식은 홈페이지 내 케이뱅크 기부캠페인을 클릭해 좋아요·댓글·공유 등을 남기면 된다. 케이뱅크는 참여자가 등록한 좋아요와 공유하기에 1만원, 응원 댓글은 2만원씩 각각 기부해 총 4000만원의 후원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후원금은 사회복지전문기관인 하트-하트재단에 전달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IT 교육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이들이 속한 지역복지관에 AI 코딩로봇 등 IT 교육장비를 제공하고 정기적인 IT 교육을 지원한다. 지역사회 내 다양한 아이들이 IT 기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장비대여 서비스도 실시할 계획이다.
기부캠페인은 이날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뱅크잇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내달 CES 총출동…"SDV로 미래 모빌리티 이끈다"
- 韓·네덜란드 '반도체 동맹' 선포…삼성·SK, ASML과 EUV 협력
- 통신사 와이파이존, 타사 고객 못쓴다
- 원칙과상식 “대표 사퇴·통합 비대위 구성해야”…이재명에 최후통첩
- 김기현 빠진 국민의힘, 비대위 전환 '속도'…“국민 눈높이 맞게”
- 트럼프 “'머그샷' 트레이딩 카드 많이 사면 양복 조각 얹어주고 저녁 식사까지”
- 테슬라, '옵티머스 2세대' 로봇 공개…“계란 삶고 스쿼트도 한다”
- 여의도-청량리 가는 데 9분, 환승은 11.6분?…GTX 어쩌나
- [KIAT 산업기술 환경예측] 대한민국 유망산업, '글로벌 경쟁구도' 변화 대비하라
- '더 글로리' 전 세계 시청자 6억시간 봤다…넷플릭스 상반기 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