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연승 노리는 ‘일본 악동’ 세키노 타이세이, “허재혁, 1라운드 만에 끝내 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악동' 세키노 타이세이(23, FREE)는 오는 16일 굽네 ROAD FC 067에서 허재혁(38, SHARK GYM)과 대결한다.
'일본 악동' 세키노 타이세이는 현재 2연승 중인 강자이며, 로드FC 무제한급에서 빠른 움직임과 파워를 통해 부각을 드러내고 있다.
매 경기를 화끈하게 달군 세키노 타이세이와 허재혁의 경기이기에 많은 기대를 사고 있다.
세키노 타이세이는 승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악동’ 세키노 타이세이(23, FREE)는 오는 16일 굽네 ROAD FC 067에서 허재혁(38, SHARK GYM)과 대결한다.
‘일본 악동’ 세키노 타이세이는 현재 2연승 중인 강자이며, 로드FC 무제한급에서 빠른 움직임과 파워를 통해 부각을 드러내고 있다.
상대인 허재혁은 무제한급 다운 묵직한 주먹을 갖춘 파이터다. 매 경기를 화끈하게 달군 세키노 타이세이와 허재혁의 경기이기에 많은 기대를 사고 있다. 세키노 타이세이는 승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이다.
다음은 세키노 타이세이가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다.
안녕하십니까. 세키노 타이세이입니다.
허재혁이 누군지 전혀 몰랐고, 처음에 헤비급의 뚱뚱한 아저씨가 나왔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상대가 누구든 경기에서 가치를 증명할 뿐입니다.
강한 상대와 싸우고 싶었지만, 이번에 허재혁과 대결하게 됐습니다. 한편으로는 약한 상대와 경기해서 돈을 벌 수 있어서 운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국 팬분들을 만날 생각에 기쁩니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허재혁 너는 내가 1라운드 만에 끝내 줄 게 각오해라!
한편 굽네 ROAD FC 067은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TV로는 SPOTV2, 온라인에서는 다음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