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너, 오르펜트 해운대 파트너사 선정…생활 관리 솔루션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파트너가 오르펜트 해운대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아파트너는 이용자 편의와 품격을 더하기 위해 스마트 홈 라이프 서비스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광연 아파트너 대표는 "국내를 대표하는 스마트 홈 '오르펜트 해운대'의 파트너사로 선정돼 아파트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은 큰 성과"라며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과 IoT 기술을 결합한 스마트 홈 '오르펜트 해운대' 입주민에게 올인원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양사가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너가 오르펜트 해운대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스마트 홈 생활 관리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르펜트 해운대는 루브르 박물관, 인천 국제공항 등을 설계한 건축가 장 미셸 빌모트가 설계했다. 지하 공간에서 첨단 서비스를 이용해 차량을 충전·세차·살균할 수 있다. 정비 후 차를 세대 내로 옮길 수 있다. 운전자가 1층에서 하차하면 자동화 로봇이 차량 이동과 세차를 진행한다. 세대 내부에는 비서형 로봇을 1대씩 제공한다.
아파트너는 이용자 편의와 품격을 더하기 위해 스마트 홈 라이프 서비스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피트니스 공간, 국제 규격 실내 테니스 코트, 스크린 골프, 수영장, 프라이빗 스파, 파인 다이닝 홀 등 오르펜트 해운대가 자랑하는 고객 맞춤형 공간을 아파트너 앱에서 쉽고 편리하게 예약·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너는 전국 3300여 단지 및 270만 세대가 이용 중인 아파트 ERP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방문 차량 예약 △커뮤니티 시설 예약 △공동현관문 자동출입 △관리비 조회 △아파트 공지 △민원·하자접수 △전자투표 등 아파트 생활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입주민, 관리사무소 측에 제공하고 있다.
잠실 시그니엘 레지던스, 성수 트리마제, 해운대 엘시티 등 고급 주상복합 단지뿐만 아니라 반포 자이,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 등 프리미엄 단지, 송파 헬리오시티, 고덕 그라시움 등 대규모 단지에서 사용 중이다.
유광연 아파트너 대표는 “국내를 대표하는 스마트 홈 '오르펜트 해운대'의 파트너사로 선정돼 아파트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은 큰 성과”라며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과 IoT 기술을 결합한 스마트 홈 '오르펜트 해운대' 입주민에게 올인원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양사가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내달 CES 총출동…"SDV로 미래 모빌리티 이끈다"
- 韓·네덜란드 '반도체 동맹' 선포…삼성·SK, ASML과 EUV 협력
- 통신사 와이파이존, 타사 고객 못쓴다
- 테슬라, '옵티머스 2세대' 로봇 공개…“계란 삶고 스쿼트도 한다”
- 여의도-청량리 가는 데 9분, 환승은 11.6분?…GTX 어쩌나
- [KIAT 산업기술 환경예측] 대한민국 유망산업, '글로벌 경쟁구도' 변화 대비하라
- 맨엔텔, 재활치료기기 개발 20여년 노하우로 예방에서 치료까지 제품 라인업 완성
- 애플, '도난 보호' 기능 추가… 분실 걱정 덜었다
- '핑크 악어' 진짜야? [숏폼]
- 中 복권 당첨자, 같은 번호로 5만장 사서 400억원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