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그 男배우”…‘4급 판정’에 현역 가려고 재검 신청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병규가 현역 입대를 위해 군 신체검사 재검사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뉴시스에 "조병규가 척추측만증이 있다"면서도 "현역으로 입대하기 위해 재검사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조병규는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할 수 있지만, 현역 입대 의지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조병규는 최근 tvN '경이로운 소문 2'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배우 조병규가 현역 입대를 위해 군 신체검사 재검사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뉴시스에 "조병규가 척추측만증이 있다"면서도 "현역으로 입대하기 위해 재검사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조병규는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할 수 있지만, 현역 입대 의지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신체 검사는 내년에 다시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조병규는 최근 tvN '경이로운 소문 2'에 출연했다.
한국형 판타지 히어로물 '경이로운 소문 2 : 카운터펀치'의 최종회 시청률은 6.1%였다. 시즌1 최종회 시청률(11.0%)에는 못 미쳤다.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악귀 사냥꾼인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를 물리치는 과정을 담은 히어로물이다.
조병규는 현재 차기작으로 '낙원'을 촬영하고 있다. 입대 시기는 공식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
yu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저 밥 해주는 노예"…도시락 싸는 아내에 쏟아진 욕설
- '42세' 송혜교, 일상 공유…20대 같은 청순 미모 자랑
- 고층 아파트서 몰래 먹던 치킨 던진 초등생…행인 '전치 2주'
- 라이머, 안현모와 이혼 후 근황…뮤지와 삼겹살에 맥주
- '티아라' 아름 "악플에 남친 극단적 선택 시도"분노
- 車 후진하다 화들짝…SNS서 유행하는 ‘이 장난’, 대체 뭐길래?
- 지드래곤 ‘혐의없음’ 종결 임박…연예인 마약수사 용두사미
- “男트렁크·女비키니 실화야?” 12월 바다서 일광욕한 사진 ‘깜짝’…30도 찍은 ‘이 나라’
- “저 맞는데” 사칭신고받은 유명 女배우의 ‘감동 커뮤글’…내용 봤더니
- “열심히 살아 내집마련 뒤 병 걸렸는데 남편은 이혼 좋다고…내가 바보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