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구단 공식 협력병원과 함께 사회공헌 기부금 전달...사회적 책임 실천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 11월 25일 진행했던 팬미팅 '사직오락관'에서 구단 공식 협력병원과 함께 2023시즌 사회공헌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메디우먼여성의원, 세흥병원, 이현재피부과의원, 하이뷰안과 등 협력병원 관계자가 참석하여 지역 내 미혼모 및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지원비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단은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며 공식 협력병원과 함께 기부금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 11월 25일 진행했던 팬미팅 '사직오락관'에서 구단 공식 협력병원과 함께 2023시즌 사회공헌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메디우먼여성의원, 세흥병원, 이현재피부과의원, 하이뷰안과 등 협력병원 관계자가 참석하여 지역 내 미혼모 및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지원비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단은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며 공식 협력병원과 함께 기부금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메디우먼여성의원은 지난 2016년부터 '사랑의 홀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2023년에는 지역 내 미혼모를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종합검진 및 출산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세흥병원은 2014년 '사랑의 세이브' 적립과 후원을 통해 저소득층 노인들 대상으로 관절 수술을 실시했다. 2023년에는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2천만 원 상당 나눔 의료를 실천했다.
이현재피부과의원은 2020년부터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화상, 모반, 흉터 치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2023년에도 소외계층에게 2천만 원 상당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또한, 하이뷰안과 역시 2009년에 구단 공식 안과로 지정되면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2023년에는 저소득층 학생을 대상으로 2천만 원 상당 라식 수술을 지원하며 이웃 나눔 실천에 동행하고 있다.
한편, 롯데는 앞으로도 연고지역 내 의료기관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건강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소외계층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은 대단한 선수!”… 프리미어리그도 손흥민 ‘기습’ 숭배
- 무례한 포체티노! 첼시 선수단 혼란에 빠졌다…‘실바한테 주장 완장 왜 안 줘?’
- [EPL 포커스] 로 셀소-쿨루셉스키도 아니다...'숨겨진 매디슨의 대체자'는 바로 '이 선수'
- [오피셜] 울산현대→울산 HD FC 구단 명칭 변경... 신규 엠블럼 공개
- ‘연봉 184억‘ 요구에 뮌헨 재계약 불투명…레알은 1,000억에 영입 준비 완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