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욱, 이하이 ‘골목길’ MV 출연... 포근한 겨울 감성 물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현욱이 포근한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다채로운 작품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는 최현욱이 지난 12일 발매된 가수 이하이와 성시경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골목길'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최현욱만의 감성과 이하이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티저 영상 공개 직후부터 SNS와 커뮤니티에는 "겨울 뮤비 전문 배우", "최현욱 주 종목 교복과 상처", "분위기 좋다" 등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현욱이 포근한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다채로운 작품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는 최현욱이 지난 12일 발매된 가수 이하이와 성시경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골목길’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최현욱은 등장부터 훈훈한 비주얼과 최현욱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교복 스타일링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배우 홍수주와 함께 풋풋한 10대 청춘의 사랑을, 배우 유선과 아련한 포옹으로 모자 케미도 선보여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성사된 최현욱과 이하이의 만남은 정식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최현욱만의 감성과 이하이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티저 영상 공개 직후부터 SNS와 커뮤니티에는 “겨울 뮤비 전문 배우”, “최현욱 주 종목 교복과 상처”, “분위기 좋다” 등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지난해 그룹 뉴진스의 ‘Ditto’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최현욱은 올해는 이하이와 만나 연말 분위기를 예열했다.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 이어 ‘골목길’에서도 싱그러운 로맨스를 선보이며 ‘로코 기대주’로 등극한 최현욱. 그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지 앞으로가 기대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