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6 ‘노량’, 사전 예매량 1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량:'이 개봉 6일 전 사전 예매량 10만 장을 넘었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이하 노량)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14일 오전 9시 30분 사전 예매량 10만 5030장을 돌파했다.
이는 영화 '명량' 및 '한산: 용의 출현'보다 빠르게 사전 예매량 10만 장을 돌파한 기록이다.
개봉 2일 전 사전 예매량 10만 장을 돌파한 '서울의 봄'보다 4일 빠른 예매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이하 노량)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14일 오전 9시 30분 사전 예매량 10만 5030장을 돌파했다.
이는 영화 ‘명량’ 및 ‘한산: 용의 출현’보다 빠르게 사전 예매량 10만 장을 돌파한 기록이다. 또 ‘한산: 용의 출현’ 개봉 6일 전 동시기 사전 예매량 6만 4483장을 훌쩍 뛰어넘는 기록이다.
개봉 2일 전 사전 예매량 10만 장을 돌파한 ‘서울의 봄’보다 4일 빠른 예매 신기록을 달성했다.
‘노량’은 ‘명량’ ‘한산: 용의 출현’까지 김한민 감독이 10년의 세월 동안 꾸려온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의 마지막 작품이다.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완벽하게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렸다. 20일 개봉.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한선,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 출연
- 미국 친구들, 고깃집서 기겁 “갈매기…먹는다고?”(‘어서와’)
- 지드래곤, 무혐의로 ‘사필귀정’ 입증했지만...타격 어쩌나[MK이슈]
- ‘킹콩을 들다’ 전보미, 내년 엄마된다
- 라미란의 ‘시민덕희’ 1월24일 개봉[공식]
- “마약, 영혼 잘려나가는 느낌”이라더니…윤병호, 오늘 대법원 선고
- ‘밤에 피는 꽃’ 이하늬의 우당탕탕 이중생활은?
- “능력도 없으면서”...이천수, 심하은 명의 이야기에 야유(‘살림남’)
- ‘백남준: 달은 가장 오래된 TV’ 도슨트 상영 확정, 알차게 즐긴다
- ‘LTNS’ 이솜·안재홍, 5년차 부부 완벽 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