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 곧 죽습니다’ 최시원, ‘냉철↔온화’ 재벌 3세 다이아 수저 ‘박진태’ 역 궁금증 고조!
2023. 12. 14. 1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시원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선명한 존재감으로 작품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최시원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시원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선명한 존재감으로 작품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최시원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최시원은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어릴 때부터 부유하게 자라온 태강그룹 둘째 아들 박진태 역으로 출연, 형 박태우(김지훈 분)와 후계구도 싸움을 벌이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최시원은 극 중 자신의 전용기에 탑승한 채 매서운 눈빛을 내비치는가 하면 온화한 미소로 아버지 박회장(남경읍 분)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올 한 해 최시원은 좌충우돌 로맨스와 능청스러운 코믹 면모를 선보였던 ‘술꾼도시여자들2’와 거친 액션은 물론 사이다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이끌었던 ‘사냥개들’에서 활약했던 만큼,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는 어떠한 연기 변신과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최시원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는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1 전편은 오는 15일 오후 12시, Part 2 전편은 1월 5일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