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김혜준 '킬러들의 쇼핑몰', 디즈니+ 내년 1월 17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러들의 쇼핑몰'이 2024년 디즈니+ 첫 오리지널 시리즈로 찾아온다.
14일 디즈니+는 '킬러들의 쇼핑몰' 공개일을 내년 1월 17일로 확정 지으며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정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정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액션물이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2024년 1월 17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지영 작가 동명의 소설 원작
서현우·조한선·박지빈 등 출연
[더팩트 | 공미나 기자] '킬러들의 쇼핑몰'이 2024년 디즈니+ 첫 오리지널 시리즈로 찾아온다.
14일 디즈니+는 '킬러들의 쇼핑몰' 공개일을 내년 1월 17일로 확정 지으며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론칭 포스터는 쇼핑몰의 그랜드 오픈을 알리는 독특한 콘셉트와 한가운데 놓인 쇼핑 카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쇼핑 카트 안에는 총부터 도끼, 방독면은 물론 위험 표시가 붙어 있는 독성 물질 등 각종 무기로 채워져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정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정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액션물이다. 강지영 작가가 집필한 동명의 소설이 원작이다.
극 중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하며 홀로 조카를 돌봐 온 삼촌 정진만 역은 이동욱이 맡는다.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구미호뎐', '타인은 지옥이다', '도깨비', '풍선껌'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동욱은 이번 작품에서 미스터리하면서도 강렬한 정진만 캐릭터를 연기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평범하지 않은 삼촌 밑에서 자란 조카 정지안 역은 김혜준이 맡는다. 이동욱과 삼촌과 조카라는 독특한 관계성으로 신선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밖에도 서현우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 김민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극에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2024년 1월 17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OMC, 美 기준금리 5.25~5.50% 유지…내년 금리인하 계획
- 이제 재판도 라이브로 본다…다가오는 법원방송 시대
- 與 장제원 불출마·김기현 사퇴…野 "이재명은?" 후폭풍
- 김건희 여사, 네덜란드 동물보호 단체 만나 "개 식용 금지법 조속히 통과돼야"
- 제2의 덱스=이관희? 돌아온 '솔로지옥3', 새로운 스타 누가될까[TF초점]
- [내가 본 '김정현'] 의도치 않은 휴식기를 끝내고
- [김병헌의 체인지] 위기의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사퇴만으론 부족하다
- 카카오, '40대 AI 전문가' 정신아 단독대표로…인적 쇄신·기술기업 전환 '속도'
- 티아라 아름 "재혼 상대, 극단적 선택 시도…전청조 언급 그만"
- [홍콩H지수 공포③] '추가 하락 vs 저점 찍었다' 전망 두고 엇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