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밥솥' 쿠첸 브레인…"퓨어·블라썸 화이트 입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쌀 품종과 잡곡 종류에 따라 맞춤형 밥맛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브레인' 밥솥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쿠첸은 화이트·베이지 색상으로 출시했던 제품군에 퓨어 화이트, 블라썸 화이트 색상을 추가로 선보였다.
쿠첸 관계자는 "인테리어를 위해 주방가전 디자인에 신경 쓰는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을 맞출 수 있도록 컬러를 추가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전테리어 관심 많은 소비자들 겨냥해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주방가전기업 쿠첸은 쌀 품종과 잡곡 종류에 따라 맞춤형 밥맛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브레인' 밥솥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레인 밥솥은 지난 10월 전월 대비 매출이 262% 성장세를 보였다. '피겨 여왕' 김연아가 광고 모델이다.
쿠첸은 화이트·베이지 색상으로 출시했던 제품군에 퓨어 화이트, 블라썸 화이트 색상을 추가로 선보였다. 퓨어 화이트는 기존 화이트 색상보다 더 하얀 올 화이트로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을 강조했다. 블라썸 화이트는 흰색 바탕에 은은한 핑크빛이 가미돼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쿠첸은 '가전테리어(가전+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혀 인테리어 오브제로써 홈 스타일링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색상을 추가했다.
브레인은 국내 대표 10여개 쌀 품종, 기능성 잡곡 5종의 맛과 식감을 끌어올리는 전용 알고리즘을 탑재해 모든 곡물에 대해 최상의 밥맛을 구현한다.
쿠첸 관계자는 "인테리어를 위해 주방가전 디자인에 신경 쓰는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을 맞출 수 있도록 컬러를 추가 출시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