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배스킨라빈스‧구세군과 함께 '핑크 하트 나눔'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14일 배스킨라빈스와 구세군과 함께 '핑크 하트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와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0일까지 합산 '좋아요' 수 5000개 이상 달성시 캐스퍼 차량을 개조해 만든 '아이스크림 카'를 활용해, 구세군에서 선정한 기부처들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전달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배스킨라빈스 SPC스퀘어점 앞에서 진행되는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행사에 아이스크림 테마 캐스퍼 쇼카를 전시해 캠페인을 알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현대자동차는 14일 배스킨라빈스와 구세군과 함께 '핑크 하트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누른 '좋아요' 수에 따라 전국 소외 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전달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현대차와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된 캠페인 콘텐츠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현대차와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0일까지 합산 '좋아요' 수 5000개 이상 달성시 캐스퍼 차량을 개조해 만든 '아이스크림 카'를 활용해, 구세군에서 선정한 기부처들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전달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배스킨라빈스 SPC스퀘어점 앞에서 진행되는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행사에 아이스크림 테마 캐스퍼 쇼카를 전시해 캠페인을 알릴 예정이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버튼으로 체인 장착"…형상기억합금 일체형 기술 공개
- 현대차그룹 6개사,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DJSI) 평가 최고 등급 획득
- 현대차·기아-현대백화점, 주차요금 카페이 도입 MOU 체결
- BGF그룹, 전략혁신부문 신설…진영호 전무 등 인사 단행
- [종합] 법원 "이재명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 [포토]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집유 선고 받은 이재명 대표
- [포토]'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2년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산림청, 이달의 임산물에 '호두' 선정
- BC카드 3분기 누적 순익 1293억원…전년比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