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새 몬스터 '쌍둥이 천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 '쌍둥이 천사'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쌍둥이 천사는 아기 천사를 형상화한 태생 5성 몬스터로, 쌍둥이라는 특징에 걸맞게 소환 시 두 천사가 함께 등장하며 턴과 체력, 공격 게이지를 공유한다.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서는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 ‘쌍둥이 천사’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쌍둥이 천사는 아기 천사를 형상화한 태생 5성 몬스터로, 쌍둥이라는 특징에 걸맞게 소환 시 두 천사가 함께 등장하며 턴과 체력, 공격 게이지를 공유한다.
특히 쌍둥이 천사는 서로 다른 스킬을 보유하고 이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스킬을 조합해 사용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점령전 리플레이 채팅 분리 개편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보다 많은 유저들이 신규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몬스터의 활용법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모의 전투도 전투 훈련장에 추가했다.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서는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기간 한정! 아이린의 특별한 소환 미션’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누적 소환 포인트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데빌몬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신비의 소환서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신비의 소환서 10장 사용 시 추가로 1장을 받을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겨울 맞이 업데이트
- 컴투스 그룹-구글 클라우드, XPLA 메인넷 성장 이끄나
- XPLA, 밸리데이터로 구글 클라우드 참여
- 컴투스 엑스플라-비피엠지, 밸리데이터 파트너십 체결
-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3' 수상작 발표...대상은
- 컴투스로카 VR '다크스워드', 18일 스팀 플랫폼에 출시
- SK하이닉스 "16단 HBM3E, 검증 단계서 12단과 '동등 수율' 확보"
- AI 더한 '8K 셋톱박스'...KT "진정한 AI TV시대 "
- 中 프리미엄폰 온다...삼성·애플과 승부
- 해리스 vs 트럼프 누가 이길까…가상자산업계도 촉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