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X2023 슈퍼모델, 부르면 간다..‘방랑모델’ 18일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탄생한 슈퍼모델들이 '방랑모델'로 나선다.
14일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슈퍼모델들이 부르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스타일리시 로드 예능 '방랑모델'이 오는 18일 유튜브 채널 슈퍼모델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탄생한 슈퍼모델들이 ‘방랑모델’로 나선다.
14일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슈퍼모델들이 부르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스타일리시 로드 예능 ‘방랑모델’이 오는 18일 유튜브 채널 슈퍼모델을 통해 첫 공개된다.
‘방랑모델’은 외모는 기본, 재능과 끼가 똘똘 뭉친 슈퍼모델들이 광고, 화보, 예능까지 모든 것을 다 해내야 살아남을 수 있는 정글 같은 모델 시장 속에 뛰어드는 모습을 담아낸다. 이들은 광고 모델을 필요로 하는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 하게 된다.
이를 위해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과 고양특례시 상을 수상한 김현준을 비롯해 이하은(질스튜어트 뉴욕 상), 유가은(분크 상)이 뭉쳤다. 그리고 미남 개그맨 허경환이 참신한 아이디어와 저세상 텐션을 무기로 이들을 이끌 팀장을 맡아 활약한다.
허경환과 김현준, 이하은, 유가은은 최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와 제주산학융합원이 운영하는 제주첨단과학기술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중소기업 브랜드 이브이웨이, 섬프로, 마로한을 찾아 촬영을 진행했다.
이에 ‘방랑모델’ 제작진은 “ ‘방랑모델’은 2023 슈퍼모델들이 모델테이너로서 자신들의 재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소개하며 “허경환은 슈퍼모델들을 험준한 광고 시장에서 강하게 키우겠다는 다짐으로 임했다. 2023 슈퍼모델 3인방 김현준, 이하은, 유가은은 생애 첫 예능 도전인데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갔다. 이들이 각자 기업의 메인 모델로 뽑히기 위해 경쟁하며 구슬 땀을 흘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슈퍼모델들이 부르면 달려가는 ‘방랑모델’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슈퍼모델을 통해 공개되며 이후 2024년 1월 2일(화) 밤 9시 SBS F!L과 SBS M을 통해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F!L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