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반찬&,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는 ‘간편식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정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간편식 4종을 출시했다.
더반찬&은 ▷양지 수육전골 ▷우삼겹 떡볶이 ▷톳두부 무침 ▷완도다시마&양배추쌈 등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을 새로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더반찬& 관계자는 "국물요리, 분식, 밑반찬 등 소비자의 취향을 겨냥한 다양한 메뉴들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더반찬&의 든든한 한 끼 간편식과 함께 맛과 건강을 챙기실 수 있도록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가정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간편식 4종을 출시했다.
더반찬&은 ▷양지 수육전골 ▷우삼겹 떡볶이 ▷톳두부 무침 ▷완도다시마&양배추쌈 등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을 새로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양지 수육전골’은 부드러운 양지와 담백쫄깃한 스지(힘줄)에 아삭한 식감을 더해줄 배추, 각종 버섯이 들어간 전골 간편식이다. 쫄깃한 밀떡을 베이스로 한 ‘우삼겹 떡볶이’는 매콤달달한 양념과 고소한 우삼겹, 깻잎 향이 어우러지는 간식이다.
겨울철 건강을 지켜 줄 해조류(톳, 다시마)를 활용한 제철 밑반찬도 새롭게 내놨다. 바다 향이 깊게 스며든 오독오독한 식감의 톳과 부드러운 두부가 만난 ‘톳두부 무침’은 씹는 맛을 즐기면서 포만감도 느낄 수 있다.
‘완도다시마&양배추쌈’은 다시다와 양배추쌈을 간편하게 두가지 쌈채소로 즐길 수 있는 실속 세트다.
더반찬& 관계자는 “국물요리, 분식, 밑반찬 등 소비자의 취향을 겨냥한 다양한 메뉴들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더반찬&의 든든한 한 끼 간편식과 함께 맛과 건강을 챙기실 수 있도록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저 밥 해주는 노예"…도시락 싸는 아내에 쏟아진 욕설
- '42세' 송혜교, 일상 공유…20대 같은 청순 미모 자랑
- 고층 아파트서 몰래 먹던 치킨 던진 초등생…행인 '전치 2주'
- 라이머, 안현모와 이혼 후 근황…뮤지와 삼겹살에 맥주
- '티아라' 아름 "악플에 남친 극단적 선택 시도"분노
- 車 후진하다 화들짝…SNS서 유행하는 ‘이 장난’, 대체 뭐길래?
- 지드래곤 ‘혐의없음’ 종결 임박…연예인 마약수사 용두사미
- “男트렁크·女비키니 실화야?” 12월 바다서 일광욕한 사진 ‘깜짝’…30도 찍은 ‘이 나라’
- “저 맞는데” 사칭신고받은 유명 女배우의 ‘감동 커뮤글’…내용 봤더니
- “열심히 살아 내집마련 뒤 병 걸렸는데 남편은 이혼 좋다고…내가 바보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