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열 중진공 상임감사,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서 '최고감사인'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정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상임감사가 14일 한국공공기관감사협회에서 주관한 '2023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에서 '최고감사인'에 선정됐다.
박정열 상임감사는 올해 선진 감사시스템 구현을 위한 노력과 내부 감사발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감사인'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수상은 지난 7일 한국감사협회에서 주관한 '2023 한국감사인대회'에서 '2023 내부감사혁신상'수상에 이은 연속 수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진주=이경구 기자]박정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상임감사가 14일 한국공공기관감사협회에서 주관한 '2023 한국 공공기관 감사인대회'에서 ‘최고감사인’에 선정됐다.
박정열 상임감사는 올해 선진 감사시스템 구현을 위한 노력과 내부 감사발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감사인’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수상은 지난 7일 한국감사협회에서 주관한 '2023 한국감사인대회'에서 ‘2023 내부감사혁신상’수상에 이은 연속 수상이다.
박정열 상임감사는 "국내 300개가 넘는 공공기관이 있고 그 중에서도 뛰어난 감사 분들이 많으신데 이렇게 연속으로 개인의 큰 영예를 갖게 된 것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다양한 내부감사 기법을 도입하고, 분야별 우수 인력을 유입하는 등 끊임없는 감사 전략혁신을 바탕으로 국민에게 높은 신뢰를 받는 기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OMC, 美 기준금리 5.25~5.50% 유지…내년 금리인하 계획
- 이제 재판도 라이브로 본다…다가오는 법원방송 시대
- 與 장제원 불출마·김기현 사퇴…野 "이재명은?" 후폭풍
- 김건희 여사, 네덜란드 동물보호 단체 만나 "개 식용 금지법 조속히 통과돼야"
- 제2의 덱스=이관희? 돌아온 '솔로지옥3', 새로운 스타 누가될까[TF초점]
- [내가 본 '김정현'] 의도치 않은 휴식기를 끝내고
- [김병헌의 체인지] 위기의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사퇴만으론 부족하다
- 카카오, '40대 AI 전문가' 정신아 단독대표로…인적 쇄신·기술기업 전환 '속도'
- 尹 "반도체는 양국 협력의 상징…전략적 연대 공고히"
- [홍콩H지수 공포③] '추가 하락 vs 저점 찍었다' 전망 두고 엇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