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우리WON뱅킹 제휴 ‘장외채권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003530)(대표이사 한두희)은 우리WON뱅킹 제휴 '장외채권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WON뱅킹 제휴 '장외채권 서비스'는 별도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설치없이 우리WON뱅킹 앱 내 '주식·채권매매서비스' 메뉴에서 간편하게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장외채권을 매수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한화투자증권(003530)(대표이사 한두희)은 우리WON뱅킹 제휴 ‘장외채권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WON뱅킹 제휴 ‘장외채권 서비스’는 별도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설치없이 우리WON뱅킹 앱 내 ‘주식·채권매매서비스’ 메뉴에서 간편하게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장외채권을 매수 할 수 있다.
홍원일 한화투자증권 WM전략실장은 “이번 서비스로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간편하게 장외채권 매수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우리WON뱅킹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만원 이하 오피스텔 사라지나…"월세 부담 눈덩이"
- "몰래 먹다 들킬까봐"...하늘서 날아든 치킨에 전치 2주, 범인은?
- ‘세월호 참사’ 子사망 7년간 몰랐던 친모. 국가손해배상 인정되나
- 이선균 협박한 여실장의 '공범'…두 달째 신원 파악 안 돼
- "할 얘기가 있어요" 40대 성폭행 피해자, 가해 중학생 붙잡은 이유
- ‘비둘기'로 돌변한 파월…“금리인하 논의 시작”(종합)
- "명동·청담도 별 수 없네"…불황에 줄줄이 경매행
- 운전 중 휴대폰 보다가 '쾅!'…4명 숨지게 한 버스기사 구속 됐다
- 박서준 "외모 지적, 성형 권유까지…어디서 굴러먹다 왔냐고"
- ‘데뷔골+첫 도움 폭발’ 황인범, 맨시티전서 최고 평점 맹활약... 이강인은 68분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