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친구들, 고깃집서 기겁 “갈매기…먹는다고?”(‘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친구들이 한국 고깃집을 방문했다가 충격을 받는다.
14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미국 친구들이 한국 여행 첫날부터 K-회식 문화의 진수를 맛본다.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배를 채우기 위해 종로 갈매기살 골목을 찾은 미국 친구들.
한국 여행 첫날부터 완벽한 한국인 패치를 선보일 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는 4일 오후 8시 1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미국 친구들이 한국 여행 첫날부터 K-회식 문화의 진수를 맛본다.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배를 채우기 위해 종로 갈매기살 골목을 찾은 미국 친구들. 갈매기살 고기를 먹을 예정이라는 조이의 설명에 진짜 갈매기를 먹는 것이라 오해한 아드리안은 하얗게 질리는데. 놀란 마음도 잠시, 아드리안은 쫄깃한 식감의 갈매기살을 맛보자 연신 감탄하며 폭풍 먹방을 이어간다.
이들은 누가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김치를 구워 먹는가 하면 된장찌개에 친숙함을 느끼는 등 첫 한국 여행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한식 고수의 면모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게다가 호스트 조이는 끊임없이 고기를 흡입하며 웬만한 먹방 BJ에 뒤지지 않는 위대한 먹성을 선보였다고. MC 김준현은 조이에게 “한식으로 찐 살이라 견고하다”라며 몸매에 대한 찬사를 보냈을 정도라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국 맥주와 소주까지 경험하며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자 조이는 친구들에게 한국 회식 문화의 꽃이라 할 수 있는 K-회식 게임을 전수한다. 미국 친구들은 각자 자신만의 전략으로 게임을 이끌어가며 긴장감을 고조시켜 보는 이들마저 손에 땀을 쥐게 할 예정이다.
한국 여행 첫날부터 완벽한 한국인 패치를 선보일 미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는 4일 오후 8시 1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킹콩을 들다’ 전보미, 내년 엄마된다
- 라미란의 ‘시민덕희’ 1월24일 개봉[공식]
- “마약, 영혼 잘려나가는 느낌”이라더니…윤병호, 오늘 대법원 선고
- ‘밤에 피는 꽃’ 이하늬의 우당탕탕 이중생활은?
- “능력도 없으면서”...이천수, 심하은 명의 이야기에 야유(‘살림남’)
- ‘백남준: 달은 가장 오래된 TV’ 도슨트 상영 확정, 알차게 즐긴다
- ‘LTNS’ 이솜·안재홍, 5년차 부부 완벽 호흡
- “너 나 믿지?”....‘홍김동전’ 멤버 믿음 시험, 히든 미션에 ‘멘붕’
- 하석진 “‘데블스플랜’ 상금 2억 5천, 출연자+제작진에 순금 선물”(‘라스’)
- 장윤정, 20일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