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 듯 새롭게" 세븐일레븐, 이색 스낵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왕고래밥 교자맛', '스윙칩 고수맛', '대파크림치즈 감자칩'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누구나 한 번쯤은 먹어 봤음직한 스테디셀러 스낵 '고래밥', '스윙칩', '허니버터칩'에 '교자', '고수', '대파크림치즈'가 각각 더해진 상품이다.
마지막으로 '대파크림치즈감자칩'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허니버터칩에 '대파크림치즈' 시즈닝을 뿌려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알싸한 대파향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세븐일레븐은 '왕고래밥 교자맛', '스윙칩 고수맛', '대파크림치즈 감자칩'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누구나 한 번쯤은 먹어 봤음직한 스테디셀러 스낵 '고래밥', '스윙칩', '허니버터칩'에 '교자', '고수', '대파크림치즈'가 각각 더해진 상품이다.
최근 편의점 스낵 시장은 오랜 기간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상품에 최근 유행하는 맛의 시즈닝을 더한 상품이 인기다. 먹태깡을 비롯해 먹태이토, 빠세청양마요맛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상품들은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20대부터 스낵을 가벼운 안주로 즐기는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 해 세븐일레븐의 스낵 매출은 20%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에서 새롭게 출시한 '왕고래밥 교자맛'은 어릴 적부터 익숙하게 접해왔던 30여년 전통의 고래밥과 고소하고 담백한 고기만두를 연상시키는 교자맛 시즈닝이 만난 상품이다.
'스윙칩 고수맛'은 태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 여행이 보편화 되며 익숙해진 '고수' 향이 가득한 감자칩이다. 마지막으로 '대파크림치즈감자칩'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허니버터칩에 '대파크림치즈' 시즈닝을 뿌려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알싸한 대파향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