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즐기는 크리스마스 행사 풍성 '해피 사이언스마스' 국립광주과학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광주과학관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2023 크리스마스 특별행사 '해피 사이언스마스'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3~25일까지 개최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행사는 과학관 상설전시관을 중심으로 공연, 체험, 이벤트 등 15종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립광주과학관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2023 크리스마스 특별행사 ‘해피 사이언스마스’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3~25일까지 개최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행사는 과학관 상설전시관을 중심으로 공연, 체험, 이벤트 등 15종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공연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 구연동화(23일), 함신익오케스트라 심포니송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23일), 매직토크쇼(24일), 캐롤 요들송 공연(25일), 산타의 매직쇼(25일), 크리스마스 가족시네마(24~25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관람객을 기다린다. 체험 프로그램 역시 풍성하게 준비했다. 페이스페인팅(23일), 산타클로스 풍선나눔(24~25일), 자동차특별전 해설퀴즈이벤트(23~25일), 크리스마스 특별교육(23~25일) 등이 준비됐다.
이밖에 특별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빨간색 의상 또는 산타복을 입고 방문하는 관람객은 통합관람권을 무료 발권할 수 있고, 온가족 즉석사진 촬영과 과학관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모습을 SNS에 후기로 남기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관람객을 기다린다.
전태호 국립광주과학관 전태호 관장직무대리는 “크리스마스에 온 가족이 모여 무엇을 할까 고민하고 있다면 과학관 방문을 추천 드린다”며 “크리스마스 특별행사와 함께 과학관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준비한 자동차특별전을 관람해 보는 것도 연말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고 말했다.
광주=박지훈 기자 jhp99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웨딩드레스 터져 신부 '엉덩이' 노출…업체는 '요즘 어려워서' 선처 부탁
- 남현희 향해 '제발 한번만' 절규…'전청조 체포 영상' 떴다
- ''바람의 손자' 고맙다'…이정후 MLB 보내고 함박웃음 짓는 키움, 왜?
- 탕후루 만들고 남은 설탕물을 배수구에 '콸콸'…'온 동네 침수될 수도'
- 공항서 이상한 걸음걸이로 '어기적'…수상한 남자 잡고 보니 정체가
- '우리 애랑 1대1로 붙어'…초등학교 찾아가 폭언한 학부모 대체 왜?
- 송지효, 前소속사 상대 정산금 소송 승소 확정…받게 될 돈 얼마?
- '꾸중에 눈물 흘리는 아이'…40대女 성폭행한 중3 선처호소에도 '중형'
- '이정재 픽' 와이더플래닛, '투자경고' 뚫고 또 상한가
- 유재석, 알고보니 116억 아닌 200억…'전액 현금'으로 산 강남 빌라와 빈땅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