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20일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오는 20일 새 싱글로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다.
14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윤정의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지난해 4월 발매된 EP 앨범 'estrena (에스트레나)'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이번 앨범 '바람처럼 하늘처럼'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바람처럼 하늘처럼'을 포함해 '너무 좋아좋아 (So good)' 총 2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윤정의 새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지난해 4월 발매된 EP 앨범 ‘estrena (에스트레나)’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이번 앨범 ‘바람처럼 하늘처럼’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바람처럼 하늘처럼’을 포함해 ‘너무 좋아좋아 (So good)’ 총 2곡이 수록된다.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하늘로 떠나간 이에게 부치는 편지글 같은 가사와 말하듯이 가창한 보컬이 가슴속 깊이 스며드는 발라드 곡. 수록곡 ‘너무 좋아좋아 (So good)’는 세련된 감성의 신나는 일레트로닉 세미트로트다.
이번 두 곡 모두 장윤정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최근 가슴아픈 이별을 겪은 장윤정이 영원히 곁을 떠난 가까운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가사로 풀어내 듣는 이에게 위로를 선사한다.
이에 ‘싱어게인 2’ 우승자 출신 가수 김기태의 답가도 함께 작업해 두 가수의 서로 다른 음색으로 감상할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김기태 답가 버전은 오는 22일 정오 공개된다.
‘너무 좋아좋아 (So good)’는 장윤정이 팬들을 생각하며 가사를 작업, 아낌없이 사랑해 주는 고마운 마음을 아이 같은 순수함으로 비유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민호 ‘편스토랑’ 편셰프 합류 “어려운 요리도 척척”
- ‘이재, 곧 죽습니다’ 관전 포인트3…#초호화 라인업 #데스게임 #세계관
- ‘서울의 봄’ 천만 향해 질주…벌써 755만
- 오마이걸 아린, 노숙위기 청년 위해 3천만원 기부
- ‘연인’ 남궁민·안은진 ‘아는형님’ 출격...내년 1월 방송[공식]
- ‘서울의 봄’ 22일 연속 1위...800만 향해[MK박스오피스]
- 임영웅, 오늘(14일) 고양콘 티켓 오픈
- 뉴진스, K-팝 걸그룹 최초 美 ABC 새해맞이 특집쇼
- 김동완, 배우 서윤아와 소개팅…“신비롭게 예쁘셔”
- 티아라 출신 아름 “남친 극단선택 시도…눈물 멈추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