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52주 신고가 경신, 피크아웃을 고민하기에 아직은 이른 시기 - 한화투자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피크아웃을 고민하기에 아직은 이른 시기 - 한화투자증권, BUY12월 14일 한화투자증권의 김광진 애널리스트는 SK하이닉스에 대해 "현 주가가 내년 예상 실적 기준 P/B 1.5X수준에서 형성됨에 따라 피크 아웃 우려 제기. 그러나 피크아웃을 고민하기엔 아직 이른 시기라 판단. 현 시점은 메모리 가격이 본격적으로 상승하기 시작하는 첫 분기이며, 실제 메모리 업체들의 분기 흑자 전환은 아직 확인되지도 않았음을 염두에 둘 필요. 또한 낸드 가동률 조기 정상화에 따른 공급 확대에 대해서도 아직 가격 상승 탄력 하락 시그널이 확인되지 않은 만큼 과도한 우려는 경계. 투자의견과 목표주가 유지"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68,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피크아웃을 고민하기에 아직은 이른 시기 - 한화투자증권, BUY
12월 14일 한화투자증권의 김광진 애널리스트는 SK하이닉스에 대해 "현 주가가 내년 예상 실적 기준 P/B 1.5X수준에서 형성됨에 따라 피크 아웃 우려 제기. 그러나 피크아웃을 고민하기엔 아직 이른 시기라 판단. 현 시점은 메모리 가격이 본격적으로 상승하기 시작하는 첫 분기이며, 실제 메모리 업체들의 분기 흑자 전환은 아직 확인되지도 않았음을 염두에 둘 필요. 또한 낸드 가동률 조기 정상화에 따른 공급 확대에 대해서도 아직 가격 상승 탄력 하락 시그널이 확인되지 않은 만큼 과도한 우려는 경계. 투자의견과 목표주가 유지"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68,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미리보는 신년운세…갑진년 한해를 꿰뚫어드립니다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못 사서 벼락 거지 됐어요"…'5배 폭등' 주식에 놀란 사람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노원구, 서울서 가장 살기 불편한 곳"…수치로 드러난 현실
- 합정역에서 시작한 돼지곰탕, 뉴요커 입맛 사로잡았다
- 'KTX 1시간 거리'도 안 먹힌다…다급해진 삼성 '중대 결단'
- "한국 따라잡자"…일본 드라마, 14년 만에 '전세 역전'
- "웨딩드레스 터졌다" 아찔한 노출…악몽이 된 결혼식
- 서동주, 실리콘밸리 IT 억만장자와 연애담 공개…"소개팅으로 만나"
- 황의조·형수, 알고 보니 같은 로펌…'쌍방 대리' 논란에 '사임'
- 이혜원 "남편 안정환, 유럽에서 활동할 때 몸 아끼느라…" 폭로
- SUV가 대세라더니?…"레벨이 다르네" 판매량 1위 등극한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