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맞은 ‘한화클래식 2023’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그룹은 12~13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진행된 '한화클래식 2023'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한화클래식 2023은 한화가 20년 이상 후원해온 예술의전당의 대표 공연 브랜드 '교향악축제'와 함께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무대를 한국 관객에게 소개한 기획 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한화그룹은 12~13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진행된 ‘한화클래식 2023’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한화클래식 2023은 한화가 20년 이상 후원해온 예술의전당의 대표 공연 브랜드 ‘교향악축제’와 함께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무대를 한국 관객에게 소개한 기획 공연이다.
올해는 지금까지 걸어온 10년을 돌아보며 유니티(Unity)라는 의미를 담아 ‘한화클래식2023 Unity: 일 자르디노 아르모니코 & 아비 아비탈이라’는 공연명으로 진행했다.
일 자르디노 아르모니코는 세련되고 혁신적인 작품 해석과 레퍼토리 발굴, 실내악에서 오페라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성으로 찬사를 받고 있다. 세계적인 만돌린 연주자인 아비 아비탈은 클래식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그래미상 후보에 올랐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맞는데” 사칭신고받은 유명 女배우의 ‘감동 커뮤글’…내용 봤더니
- ‘60세’ 황신혜“머리숱 없어 지는 것 같다 ”…맥주효모 섭취
- “男트렁크·女비키니 실화야?” 12월 바다서 일광욕한 사진 ‘깜짝’…30도 찍은 ‘이 나라’
- ‘이승만 기념관 기부’ 이영애, 이번엔 ‘한미동맹 단체’ 5000만원 기부
- “열심히 살아 내집마련 뒤 병 걸렸는데 남편은 이혼 좋다고…내가 바보 같아요”
- 삼엄한 '오징어게임2' 촬영장 …양동근“매 촬영마다 비밀유지 서약”
- “6년에 1490억원”…키움 이정후, ‘특급 대우’ 받으며 MLB 샌프란시스코로
- 송지효, 前소속사에 10억 받는다…정산금 청구 소송 승소
- “엉덩이 다 보일 뻔” 웨딩드레스 터져 ‘망신살’…업체는 “억울하다”
- 유명 男배우 무슨 일? "타이거 우즈 살리더니 나도 살렸다" 파손차량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