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시대’ 임시완, 모두가 기다린 각성

김도곤 기자 2023. 12. 14.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년시대’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소년시대’가 7, 8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주 공개된 5, 6화는 진짜 아산 백호 ‘경태’(이시우)에 의해 정체를 들키고 다시 찌질이의 현실로 돌아온 가짜 아산 백호 ‘병태’(임시완)의 파란만장한 이야기가 진한 페이소스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7, 8화 예고편에서는 부여의 짱에서 부여의 동네북이 된 ‘병태’가 급기야 학생회장 자리를 ‘경태’에게 양보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찌질이 패거리는 “평생을 뚜들겨 맞던 놈이라 그런가 안 맞는 법을 기가 막히게 아는구먼?” 이라며 그의 대처 능력에 감탄을 표해 ‘병태’가 생각해낸 기막힌 묘수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소년시대’. 쿠팡플레이



‘소년시대’. 쿠팡플레이



‘병태’의 눈물겨운 고군분투를 참다못한 ‘지영’(이선빈)은 “나는 쪼까 경고 좀 하러 왔는디”라며 ‘경태’를 찾아가기에 이른다. 눈빛에 독이 단단히 오른 ‘병태’의 각성을 시작으로 부여 흑거미 ‘지영’의 특훈이 예상되는 가운데, 시비를 거는 ‘쌥쌥이’(유승호)의 기선을 단번에 제압하는 ‘병태’의 모습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의 7, 8화는 오는 12월 15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