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건강검진 독려에 암 발견한 팬 “덕분에 암 조기 진단”

한윤종 2023. 12. 14. 0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에서 진행한 토크쇼에서 영웅시대의 감동과 웃음이 있는 사연을 직접 전했다.

지난 13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의 스페이스 IM HERO TOUR(아임 히어로 투어) 2023 in 서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한편, 임영웅은 서울에서 시작, 대구, 부산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임영웅' 화면 캡처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에서 진행한 토크쇼에서 영웅시대의 감동과 웃음이 있는 사연을 직접 전했다.

지난 13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의 스페이스 IM HERO TOUR(아임 히어로 투어) 2023 in 서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임영웅이 '2023 IM HERO' 서울 공연에서 깜짝 토크를 진행했다.

임영웅은 "고품격 음악 토크쇼 '임영웅의 스페이스'에 오신 분들 환영합니다"라면서 "저는 진행을 맡은 'MC 웅'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임영웅은 팬들이 직접 전한 사연을 하나씩 소개했다.

임영웅은 '영웅씨 덕분에 건강검진으로 암 조기 진단받고 치료했다. 대장내시경은 먹는 약물이 너무 역겹고 힘들어 매번 피하고 안 했는데 영웅 씨가 하라고 해서 꿀물처럼 느껴져서 편안하게 했다. 덕분에 초기단계 암 진단을 받고 치료를 마쳤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사연을 읽었다.

이어 임영웅은 "정말 다행이다. 암이 초기에 발견이 돼서 치료가 됐다는게"라며 콘서트에 자리한 사연의 주인공에게 "건강하시죠?"라고 안부를 물으며 "건행"을 외쳐 환호를 자아냈다.

또 군인이 되려고 사관학교에 들어간 딸 덕분에 눈물로 매일밤을 지새웠다는 사연의 주인공이 장관이 된 딸과 함께 자리해 임영웅을 감동시켰다.

아울러 임영웅 덕분에 7년만에 둘째가 생긴 뒤 순산해 돌을 맞이한 사연도 소개됐다.

임영웅은 '2년전 KBS 'We Are Hero(위 아 히어로)'에 당첨 돼서 갔었는데 너무 신이 난 나머지 7년만에 둘째가 생겼다. 둘째가 작년 전국 콘서트 투어로 태교를 하고 세상 밖으로 나와서 얼마전 돌이 지났다. 인천 콘서틑에서 '히어로와 태교중'이라는 피켓을 보면서 손을 잡아주셨는데 그 순간 심장이 벌렁거려 애가 나올 뻔 했지만 간신히 참고 만삭에 순산했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해당 사연의 팬과 만난 임영웅은 "얼굴 기억나는 것 같다"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한편, 임영웅은 서울에서 시작, 대구, 부산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했다. 향후 임영웅의 전구투어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대전 콘서트가 열리고,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개최된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14일(목)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 조직위원장 박준철 스타뉴스 대표)에 참석한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