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켈리?' 페디, 시카고 W와 '2년-15M 계약'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또 다른 역수출의 신화가 될 것으로 보이는 에릭 페디(30)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완료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페디의 계약이 공식 발표됐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14일(이하 한국시각) 페디와 2년-15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페디는 지난 2022년 이후 2년 만에 다시 메이저리그로 복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역수출의 신화가 될 것으로 보이는 에릭 페디(30)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완료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페디의 계약이 공식 발표됐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14일(이하 한국시각) 페디와 2년-15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는 신체검사를 통과한 최종 계약 발표.
연평균 750만 달러의 계약. 이로써 페디는 지난 2022년 이후 2년 만에 다시 메이저리그로 복귀한다. 한국 프로야구에 진출할 당시와는 위상이 많이 달라졌다.
하지만 페디는 한국에 와 기량이 발전한 선수로 평가된다. 이에 워싱턴 내셔널스에서 2017년부터 지난해 나타낸 기록은 참고할 수 없다.
또 페디는 최우수선수(MVP)에 올랐을 뿐 아니라 골든글러브까지 수상하는 등 한국 무대를 평정했고, 1년 만에 금의환향하게 됐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화영 선셋 비키니 못 참지… 아름다움 속 아찔함 [DA★]
- “잘못했어요” 말 절로 나오네…이시영, 근육질 몸매 [DA★]
- 주이 “부모님 차도 팔아야 할 판…” 하소연→언니들 폭소 (놀던언니)[TV종합]
- (여자)아이들 민니, 美 공연 中 퇴장 왜? “갑작스런 컨디션 난조” [전문]
- ‘서준맘’ 박세미, 시선강탈 보디 프로필…티팬티 차림 ‘질끈’ (강심장VS)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