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재재, 보게될 날이 왔다... 우린 결이 비슷해” (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방송인 재재를 만난 소감을 밝혔다.
12월 13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 3, 4부 특급 초대석에는 김호영, 조권, 임정모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DJ 재재는 "조권씨 제외하고 김호영, 임정모 처음 본다"고 말했다.
김호영, 조권, 임성모가 출연하는 뮤지컬 '렌트'는 1996년 초연된 미국의 오프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방송인 재재를 만난 소감을 밝혔다.
12월 13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 3, 4부 특급 초대석에는 김호영, 조권, 임정모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호영은 "뮤지컬배우 김호영이다. 끌어올려"라고 소개했다.
DJ 재재는 "조권씨 제외하고 김호영, 임정모 처음 본다"고 말했다.
김호영은 "재재를 처음 만나보게 돼 너무 반갑다. 드디어 보게 될 날이 왔다"고 반가워했다. "재재와 나는 결이 비슷한 사람인데, 정말 만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조권은 "보이는 라디오라서 그런지 팬들이 많이 찾아줘서 고맙다. 일본에서도 오고, 대구에서도 왔다고, 너무 감사하다. 우리 팬들 (평일인데) 일은 안 하시나?"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 처음 출연하는 임성모는 "오늘 MBC 라디오 데뷔를 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어머니들이 좋아할 것 같은 체격과 잘생긴 얼굴이라는 칭찬에 임정모는 "실제로 어르신들하고 있는 게 편하다. 전혀 불편하지 않다"고 말했다.
김호영, 조권, 임성모가 출연하는 뮤지컬 '렌트'는 1996년 초연된 미국의 오프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공연은 내년 2월 25일까지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계속된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 소속사 “비효율적 치료로 떠나” 애도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박지윤 “주변 동료들 하나씩 사라져, 혼자란 생각도”(parkjiyoon official)
- 김동완, 11살 연하 의사女 마침표→티 소믈리에女 자만추 “김아중 닮아”(신랑수업)
- 공효진♥케빈오 반려견과 산책, 달달한 신혼 일상
- “호구 엄마” 박선주, 딸 등교 거부도 OK→가족 향한 악플에 눈물 (금쪽)[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