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이어지는 비…미세먼지 ‘좋음’[오늘날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인 목요일에는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에 전라권과 경남, 제주도부터 비가 시작돼 오후에는 전국으로 비가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아침 최저 기온은 1~11도, 낮 최고 기온은 8~17도 사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동해 중부해상을 중심으로 이날 밤부터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 1~11도·낮 최고 기온 8~17도
미세먼지,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좋음’ 수준
[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14일인 목요일에는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에 전라권과 경남, 제주도부터 비가 시작돼 오후에는 전국으로 비가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예상 강수량은 5~40㎜이다.
기상청은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는 만큼 △낙엽·이물질에 의한 배수가 원활하지 못해 생기는 저지대 침수 발생 가능성 △배수관 등에서 물이 역류해 지하주차장 등에 물이 유입하는 가능성 △공사장·비탈면 등 축대 붕괴와 토사 유출 가능성 등에 유의해달라고 조언했다.
이날 아침 최저 기온은 1~11도, 낮 최고 기온은 8~17도 사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동해 중부해상을 중심으로 이날 밤부터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세먼지는 원활한 대기 확산의 영향으로 전 권역이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황병서 (bshwa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준, 기준금리 3회연속 동결…“내년 세차례 금리인하”(상보)
- 이선균 협박한 여실장의 '공범'…두 달째 신원 파악 안 돼
- 모텔 끌고가던 여성 숨지게 한 40대, 2심서 징역 5년 [그해 오늘]
- 비트코인 ETF 임박? 美 SEC·CFTC 물어보니[최훈길의뒷담화]
- 테슬라, 미국서 200만여대 리콜.."오토파일럿 오용 가능성 차단"
- “현 한 번만, 아악” 전청조 체포 순간 공개...애원·발악
- 82년생 교수·01년생 학생 불륜 일파만파...아내가 폭로
- “부르는 게 값”…불수능에 사교육 입시컨설팅 호황
- 신동엽 "이소라와 결혼했으면 3년 안에 이혼했을 것"
- 톰 크루즈, 25세 연하 러시아 셀럽과 열애설…"푹 빠진 듯" 목격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