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정 “♥김미란, 작년 당뇨병 진단”→결혼기념일에 등산이라니(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효정이 아내의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이유를 밝혔다.
12월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효정이 아내를 위해 준비한 결혼기념일 이벤트가 공개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효정이 아내의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이유를 밝혔다.
12월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효정이 아내를 위해 준비한 결혼기념일 이벤트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정은 “아내랑 33년 살면서 결혼기념일 챙겨본 적이 거의 없다. 저도 정신 없이 바쁘니까 한두 해 그냥 지나던게 습관처럼 챙기지 않고 넘어갔고 긴 세월이 지났다. 올해도 몰랐다. 큰딸과 통화하는데 결혼기념일을 축하한다고 해서 알게 됐다”라고 특별한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자신했다.
이효정은 건강 주스, 샌드위치를 만들던 중 아내가 숨겨둔 믹스 커피를 발견했다. 이효정은 침실에 들어와 믹스 커피를 발견했음을 알리며 혈당을 체크했다.
이효정은 “벌써 1년이 넘어간다. 작년 봄 5월달쯤 아내의 당뇨병 발병 사실을 인지했다. 당수치가 400이 넘는다고 하더라. 깜짝 놀랐다. 바로 입원해야 하는 수치다. 그때부터 당뇨에 대한 자료를 훑으면서 준전문가가 됐다. 아내가 믹스커피를 굉장히 좋아한다. 당뇨 판정 받는 순간부터 믹스커피를 못 마시게 했다”라고 말했다.
공복 혈당이 정상으로 나오자 안심한 이효정은 “오늘 기가 막힌데 데려갈 거다”라고 결혼기념일 이벤트가 있음을 귀띔했다. 기대에 찬 아내 김미란은 한껏 꾸미고 나왔지만, 이효정은 등산을 할 것이라고 밝혀 김미란과 영상을 보던 박준형, 김지혜, 이천수까지 황당하게 했다.
결혼기념일 등산을 하는 상황에 이천수는 “여자 마음을 저보다 모른다”라고 탄식했다. 때마침 이날은 수도권 전역 한파 특보가 내려졌다. 이천수는 “겨울 오전 등산은 운동 선수도 안 한다”라고 걱정했다. 김지혜는 “잊지 못할 결혼기념일이겠다”라고 놀랐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 소속사 “비효율적 치료로 떠나” 애도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박지윤 “주변 동료들 하나씩 사라져, 혼자란 생각도”(parkjiyoon official)
- 김동완, 11살 연하 의사女 마침표→티 소믈리에女 자만추 “김아중 닮아”(신랑수업)
- 공효진♥케빈오 반려견과 산책, 달달한 신혼 일상
- “호구 엄마” 박선주, 딸 등교 거부도 OK→가족 향한 악플에 눈물 (금쪽)[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