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육청 행정국장에 박옥녀 정책국장 내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차기 행정국장에 박옥녀 현 정책국장이 내정됐다.
박 국장의 이동으로 공석이 되는 정책국장에는 권명월 전 도교육청 예산과장이 임명될 전망이다.
행정국장에는 박옥녀 현 정책국장이 내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박 국장의 이동에 따라 자리가 비게 되는 정책국장에는 권명월 전 도교육청 예산과장이 유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차기 행정국장에 박옥녀 현 정책국장이 내정됐다. 박 국장의 이동으로 공석이 되는 정책국장에는 권명월 전 도교육청 예산과장이 임명될 전망이다.
13일 본지 취재결과 도교육청은 이르면 오는 15일 행정직 인사를 단행한다. 전봉주 현 행정국장이 내년 1월 1일자로 공로연수에 돌입 예정임에 따라 이번 인사에서는 신임 행정국장이 임명된다. 행정국장에는 박옥녀 현 정책국장이 내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박 국장의 이동에 따라 자리가 비게 되는 정책국장에는 권명월 전 도교육청 예산과장이 유력하다. 이렇게 될 경우 김은숙 현 교육국장을 비롯, 도교육청은 국장 3명이 모두 여성으로 채워진다.
이밖에도 이번 인사에서는 이재수 현 도교육청 교육지원과장이 속초교육문화관장으로 이동할 전망이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후보 중에서 국장직을 훌륭히 수행할 수 있는 분으로 정했다”고 전했다. 정민엽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