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2024 강원대회 성공개최 한마음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척시는 14일 오후 2시 삼일고 체육관에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성화투어 행사를 개최한다.
시 관계자는 "청소년올림픽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성화투어 행사를 통해 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유도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척시는 14일 오후 2시 삼일고 체육관에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성화투어 행사를 개최한다.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지역 올림픽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는 개회식과 함께 성화 점화, 올림픽 OX 퀴즈, 삼척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리사이클 키링 제작, 컬링 체험 등 체험 프로그램도 곁들여진다.
2023년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남자 고등부 68㎏급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삼일고 태권도부 정주혁 선수를 비롯해 홍진형, 함지우, 이동현 학생이 성화투어 점화자로 참여한다.
시 관계자는 “청소년올림픽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성화투어 행사를 통해 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유도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는 2024년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70여개국 2900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한 가운데 평창, 강릉, 정선, 횡성 일원에서 열린다. 구정민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