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기부팬모임 '산탁클로스', 뜻깊은 '산탁초대석'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탁클로스'는 아티스트 영탁의 음악 활동을 지원하고 우리 사회에 따뜻한 후원을 전하는 영탁 기부팬모임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산탁초대석'을 통해 'TAK SHOW' 콘서트 개최지마다 현지 주민들을 초청해 함께 즐기는 '공연문화나눔활동'(문화예술기부)을 지속해왔다.
카페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산탁초대석 기부활동을 통해 '공연문화나눔'에도 관심을 갖고 더욱 성숙한 팬덤문화를 이 사회에 정착시킬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연 문화 사각지대 지역 주민들과 'TAK SHOW' 기쁨 전달
새해 2월 17~18일 양일간 KSPO DOME 서울 '앵콜 콘서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산탁클로스'는 아티스트 영탁의 음악 활동을 지원하고 우리 사회에 따뜻한 후원을 전하는 영탁 기부팬모임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산탁초대석'을 통해 'TAK SHOW' 콘서트 개최지마다 현지 주민들을 초청해 함께 즐기는 '공연문화나눔활동'(문화예술기부)을 지속해왔다.
매회 '산탁초대석'에 참여한 손님들은 "날씨도 춥고 마음도 차가운 이 계절에 가족이 하나가 되는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받았다" 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다른 초대 관객은 "3시간이 넘도록 쉴새없이 뜨거운 무대를 선사해주는 영탁의 에너지에 삶의 활력을 얻고 재충전할 수 있었다"면서 "난생 처음으로 '산탁클로스' 덕분에 콘서트라는 것을 관람할 수 있어서 말할 수 없이 행복했다"고 말했다.
가수 영탁은 2023년 8월 25일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서울 'TAK SHOW2'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을 거쳐 지난 주말 9~10일 대전을 끝으로 7개 도시 전국투어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영탁은 콘서트 기간에도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각자도생' 등 다양한 장르와 영역에서 맹활약하며 열정을 쏟고 있다. 후배가수들의 프로듀싱에도 매진, 지난 4일 발매된 트롯3인조 그룹 삼총사의 '삼세판'도 대중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탁은 각종 연말 방송프로그램과 시상식 무대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2024년 2월 17~18일 양일간에 걸쳐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시한번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2 : TAK'S WORLD' 앵콜콘서트를 갖는다.
가수 영탁 기부카페 '산탁클로스는 영탁의 좋은 에너지를 사회에 환원하는데 앞장 서고 있다.
카페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산탁초대석 기부활동을 통해 '공연문화나눔'에도 관심을 갖고 더욱 성숙한 팬덤문화를 이 사회에 정착시킬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 신당 창당설···사쿠라" vs "내로남불" 계파 갈등 격화
- 장제원 "불출마"에 거세지는 김기현 '사퇴' 압박…"리더십 상실"
- 재검토 한다더니…정부, UN 의견서에 "日, 강제동원 공식사과" 유지
- [홍콩H지수 공포②] 처음 아닌 홍콩H지수 급락…투자자 배상 가능성은
- "내년은 '온 디바이스 AI'폰의 시대"…삼성전자, 갤럭시S24로 선공 나선다
- 美 물가상승률 둔화세…금리인하 탄력받나
- '출연금 제로' 예산안 통과되나…'33년 공영방송' TBS 폐업 초읽기
- 형제 같던 김하성-임혜동 무슨 일이…경찰, 대질조사 검토
- '디바' 박은빈의 무한한 변신과 확장 [TF인터뷰]
- [현장FACT] 장제원 총선 불출마 결정…인요한 '희생' 촉구에 첫 응답?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