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 플랜’ 이시원 “하석진과 로맨스 케미, ♥의사 남편이 질투 안 해.. 저보다 몰입했다”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원이 '데블스 플랜'에서 하석진과의 로맨스 케미를 해명했다.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지니어스 플랜' 특집으로 김상욱, 하석진, 이시원, 헤이즈가 출연했다.
하석진과 이시원은 넷플릭스 웹 예능 '데블스 플랜'에 출연했을 당시 로맨스 모멘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시원은 하석진에게 소개팅을 해주고 싶었지만 눈이 워낙 높아서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이시원이 ‘데블스 플랜’에서 하석진과의 로맨스 케미를 해명했다.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지니어스 플랜’ 특집으로 김상욱, 하석진, 이시원, 헤이즈가 출연했다.
하석진과 이시원은 넷플릭스 웹 예능 ‘데블스 플랜’에 출연했을 당시 로맨스 모멘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시원은 “로맨스라기보다는 ‘찐’ 전우애 같은 거였다”라고 밝혔다.
이시원은 “그리고 많은 분들이 남편 걱정을 하는 거다. 저랑 석진 오빠 케미가 좋으니까 남편이 질투하지 않냐는 질문이 엄청 많았다”라며 “(남편이) 실제 질투는 전혀 안 했다. 오히려 저보다 더 몰입해서 아쉬워하고 응원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저희가 둘 다 배우다 보니까 지금 생각해 보면 멘트들이 묻어있던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이시원은 하석진에게 소개팅을 해주고 싶었지만 눈이 워낙 높아서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하석진 씨는 눈이 높다기보다 자기 주관이 확실한 거 아닌가”라고 물었다. 이시원은 “눈도 높고 필(Feel)도 보고, 하나만 되면 어떻게 되겠는데 둘 다 보니까 제가 쉽지 않더라”라고 답했다.
이야기를 듣던 하석진은 “이거 방송 무조건 나갈 거 같다. 이러면 더 멀어지는데. (김지석, 이장원) 결혼식 사회 시켜야 하는데”라며 곤란해했다. 김국진은 “눈이 높긴 높은가 보다. 부정은 안 한다”라고 반응했다.
하석진은 “저는 그런 게 따로 있는 건 아닌데 그때 인연이 안 닿았었나 보다”라고 답했다.
한편 이시원은 지난 2021년 서울대학교 동문 의사와 결혼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핑 제니와 댕댕이, 귀여움X100 ‘개부럽’ 화보의 완성
- 이정후 초대박! SF와 6년 1억1300만 달러 빅딜, 류현진 계약 규모 넘고 키움에 247억원 선물[SS포커스
- ‘벌크업’ 강민경, “아침엔 소, 저녁엔 돼지” 하루 4끼 갓벽한 먹부림 근황
- 61세 톰 크루즈, 25세 연하 미모의 러시아 사교계 인사와 ‘뜨밤’ 포착[할리웃톡]
- 김혜수, 다이어트 비결 “생으로 굶었더니 하루에 1kg씩 빠져”(‘by PDC’)
- 이경규가 본 예능인들 “강호동, 절대 남 험담 안 해.. 유재석은 故 김수환 추기경 같은 사람”
- 신동엽 “이소라와 결혼했으면 3년 안에 이혼했을 것.. 엄청 멋진 형으로 보여”
- 박서준 “한소희와 1년 만에 말 놨다.. ‘더 마블스’ 촬영 때 봉준호 감독님이 식사 계산해” (
- ‘희박하지만 제로는 아니다’ 류현진에게 달린 2024 한화 선발 로테이션[SS시선집중]
- 제2의 ‘케인 사태’는 없다…손흥민과 재계약 준비하는 토트넘, 레전드 길로 가는 캡틴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