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임수정 닮은꼴" 18기 역대급 비주얼에 데프콘 "누구랑 사귀지" ('나는 솔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8기로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에, 배우 임수정을 연상케 하는 상큼한 솔로녀까지 등장, 마치 '연예인 특집'을 방불케 했다.
13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18기의 '역대급 로맨스'가 시작됐다.
뒤이어 솔로녀들이 등장했고, 청순한 외모의 영숙, 미소가 러블리한 승무원 출신의 정숙이 솔로남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는 솔로' 18기로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에, 배우 임수정을 연상케 하는 상큼한 솔로녀까지 등장, 마치 '연예인 특집'을 방불케 했다.
13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18기의 '역대급 로맨스'가 시작됐다.
'솔로나라 18번지'는 푸른 바다의 파도가 넘실거리는 경북 영덕에서 펼쳐졌다. 18기 솔로남녀들은 역대급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영수는 게임회사에 다니는 프로그래머로, 안양 소재 자가를 보유하고 있는 능력남이었다. 훈훈한 인상의 영호에 이어 역삼각형의 단단한 체형을 소유한 영식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호의 남다른 피지컬에 다른 솔로남들은 "연예인 아니죠?"라고 물으며 감탄했다.
건장한 체격의 영철에 이어 순정남 광수, 그리고 "5주 동안 9~10kg 뺐다. 하루에 4시간 정도밖에 안 자면서 준비했다"는 준비성 철저한 상철까지 다양한 매력의 솔로남들이 등장했다.
뒤이어 솔로녀들이 등장했고, 청순한 외모의 영숙, 미소가 러블리한 승무원 출신의 정숙이 솔로남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임수정 닮은꼴의 상큼한 단발머리 영자가 등장하자 모두 깜짝 놀랐다. 싱그러운 미모와 밝은 미소의 '단발좌' 영자를 본 송해나는 "너무 귀엽게 생기셨다"며 극찬했고, 데프콘은 "아, 나 누구랑 사귀냐"라고 출연자급으로 '과몰입'했다.
대망의 옥순은 블랙핑크 리사와 배우 김옥빈의 학창시절이 연상되는 수려한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현숙 역시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고, 솔로녀들의 미모를 본 데프콘은 "감독님 뭐야! 너무하네. 이번 기수 다 몰아줬네!"라며 "역대 이런 조합은 없었다"며 확언했다.
이어 첫인상 선택이 진행됐고, 남자들이 마음에 드는 여자의 앞에 앉아 눈맞춤을 하는 방식이었다.
영수는 영숙을, 영호는 정숙을, 영식은 옥순을, 영철은 현숙을, 광수는 영자를, 상철은 현숙을 첫인상으로 선택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치료 못 받고 떠나”
- “한 번만” 전청조, 남현희에 애걸복걸 절규..체포 영상 ‘충격’ (악인취재기)
- 서동주 “이상민과 소개팅서 저 별로라고 차여”
- 김혜수 “'청룡' 진행 때마다 다리에 쥐 나 너무 아팠다, 드레스 때문에 생으로 굶기도” ('by PDC')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붕어빵 아들 와락 안은 부성애 “너만 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