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1호 이천수 “내가 스페인 진출 후 직항 노선 만들어” 자랑(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천수가 스페인 진출 시절 추억을 회상했다.
12월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이천수, 심하은 부부는 외할머니 댁을 방문했다.
이천수는 앞서 담근 김장 김치를 외할머니에게 가져다드리며 "내가 다 했어"라고 자랑했다.
아내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외할머니에게 용돈을 드린 이천수는 심하은이 돌아오자 스페인에서 선수 시절 어머니, 외할머니와 함께 지냈던 추억으로 화제를 전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천수가 스페인 진출 시절 추억을 회상했다.
12월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이천수, 심하은 부부는 외할머니 댁을 방문했다.
이천수는 앞서 담근 김장 김치를 외할머니에게 가져다드리며 “내가 다 했어”라고 자랑했다. 심하은이 조금 맵다고 지적하자, 외할머니는 “익으면 괜찮아져”라고 조언했다. 이천수는 “넌 이런 것도 모르고 김치를 담갔나. 미덥지 않아서 엄마를 불렀다. 시집살이 할 때 기본 200포기를 담갔다니까”라고 말했다.
아내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외할머니에게 용돈을 드린 이천수는 심하은이 돌아오자 스페인에서 선수 시절 어머니, 외할머니와 함께 지냈던 추억으로 화제를 전환했다.
당시에 와인을 즐겼다는 외할머니는 “엄마는 아들이 돈 번다고 싼 와인을 먹자고 하더라. 근데 싼 건 쓰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천수는 “얼마든지 사 드시라고 했는데, 그게 소비라고 생각하셨다. 절대 소비가 아닌데”라고 아쉬워했다.
이천수는 “내가 스페인 진출 후에 항공사에서 직항 노선을 만든 거다. 제가 라리가 2년차 때 마드리드 직항이 생겼다”라고 자랑했다. 제작진은 이천수의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자막으로 선을 그었다.
심하은이 “오빠가 신혼여행 스페인 데려가 준다고 했는데 아직도 못 갔다”라고 서운함을 내비치자, 외할머니는 “거기는 비행기 두 번 타고 번거롭다. 나중에 주은이랑 같이 가라”고 태세를 전환하며 손자 편을 들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 소속사 “비효율적 치료로 떠나” 애도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김동완, 11살 연하 의사女 마침표→티 소믈리에女 자만추 “김아중 닮아”(신랑수업)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박지윤 “주변 동료들 하나씩 사라져, 혼자란 생각도”(parkjiyoon official)
- 공효진♥케빈오 반려견과 산책, 달달한 신혼 일상
- 구본승 서동주, 찰떡궁합에 커플 선언? “솔로로 마지막 방송”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