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서 일가족 4명 사망… "유서 발견 안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익산시 아파트에서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경위 파악에 나섰다.
13일 전북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50분쯤 익산시 팔봉동의 한 아파트에서 40대 부부와 10대 아들과 딸 등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이날 오전 남편 A씨가 운영하는 카페 직원으로부터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휴대전화 위치 추적을 통해 자택에서 일가족의 시신을 발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익산시 아파트에서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경위 파악에 나섰다.
13일 전북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50분쯤 익산시 팔봉동의 한 아파트에서 40대 부부와 10대 아들과 딸 등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이날 오전 남편 A씨가 운영하는 카페 직원으로부터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휴대전화 위치 추적을 통해 자택에서 일가족의 시신을 발견했다.
현장에선 외부 침입 흔적이나 외상은 확인되지 않았으며,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남편 A씨가 가족들을 숨지게 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익산= 김진영 기자 wlsdud451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한 달 만에 숨진 남편…피 묻은 드레스 입고 런웨이 선 까닭은
- 병원서 혼나던 진짜 간호사였다...'박보영 드라마'서 꿈 이룬 배우
- 경찰, 지드래곤 결국 불송치 결정...무리한 수사 도마
- 아내 살해한 뒤... 119보다 전직 국회의원 아버지에게 먼저 전화한 변호사
- 서동주 "美 IT 억만장자와 연애...생각보다 검소해" ('돌싱포맨')
- "니 여친 섬에 팔까?" "아킬레스건 끊어?"... 연리 1500% 사채놀이한 MZ조폭들
- 이정후, 잭팟 터졌다…1,484억 원 받고 샌프란시스코행
- "힘들어도 꾹 참는 수밖에"… 공무원 감정노동 '위험' 수준
- [단독] 우주항공청이 쏘아올린 12년 만의 아기 울음소리
- "제니 느낌", '솔로지옥3' 등장부터 시선 강탈한 유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