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 음원차트 1위에 감격 “소중하게 들어줄 앨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가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12일 리베란테의 첫 번째 미니앨범 'La Libertà'가 발매된 가운데 타이틀 곡 '너라는 이야기'가 발매 당일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타이틀 곡 '너라는 이야기'는 데뷔 싱글 'SHINE'에서 함께했던 작곡팀 1601과 작사가 김이나가 리베란테를 위해 작업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리베란테의 첫 번째 미니앨범 ‘La Libertà’가 발매된 가운데 타이틀 곡 ‘너라는 이야기’가 발매 당일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지니,멜론 등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했다.
리베란테는 앨범 발매 기념으로 라이브 방송을 열었다. 차트 1위 소식을 접한 멤버들은 깊은 감사를 표하며 다가오는 단독 콘서트에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리더 김지훈은 “오래 소중하게 들어주실 수 있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서 멤버들과 같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그 마음이 잘 전달 된 것 같아 기쁘고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 곡 ‘너라는 이야기‘는 데뷔 싱글 ‘SHINE’에서 함께했던 작곡팀 1601과 작사가 김이나가 리베란테를 위해 작업한 곡이다.
이 외에도 멤버 노현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꿈을 꾸는 별’, 이탈리아 작곡가들이 작곡하고 황유빈 작사가가 리베란테의 첫 단독 콘서트 무대를 그리며 작업한 ‘시작’, 앞서 선공개 발매된 겨울 스페셜 곡 ‘This Winter(첫 겨울)’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리베란테는 오는 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약 안했다” 지드래곤, ‘혐의 없음’ 불송치 예정
- ‘슈퍼마켙 소라’ 이소라, 신동엽과 23년 만 재회→다정 셀카로 ‘찐친 케미’
- ‘슈퍼마켙 소라’ 신동엽 “이소라와 결혼? 2~3년 안에 이혼했을 것”
- “너는 사귀었으니까”... 신동엽, 연상 이소라와 꼬인 족보에 ‘웃음’ (‘슈퍼마켄 소라’)
- 국민가수 이주천, ‘워크 아웃 더 도어’ 발매...작사·작곡 참여
- 최수영·송재림, ‘와이프’로 연극 첫 도전 이유보니 [MK현장]
- 세븐틴·나영석 ‘나나투어’, 1월 5일 첫방
- ‘고래와 나’→‘꼬꼬무’·‘국수본’…시상식 휩쓴 SBS 교양
- ‘와이프’ 소녀시대 수영, 첫 연극 도전 “매일 모든 게 어렵다”
- 티모시 샬라메 ‘웡카’, 내년 1월 31일 개봉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