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초근접 촬영에도 굴욕 없는 '물광 피부'.."비결은 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피부 관리 비결을 밝혔다.
13일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에는 '제주에서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박한별은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마켓에 방문해 쇼핑을 즐겼다.
박한별은 이날 크리스마스 소품과 옷 구경에 잔뜩 들떠 구매 욕구를 불태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에는 '제주에서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박한별은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마켓에 방문해 쇼핑을 즐겼다.
박한별은 이날 크리스마스 소품과 옷 구경에 잔뜩 들떠 구매 욕구를 불태웠다. 박한별은 사야 하는 이유가 있어야 한다며 "선물 줄 사람 있어야 해"라던가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를 핑계대 웃음을 자아냈다.
박한별은 "카페 없었으면 구매 욕구 어떻게 해소했을까"라 인정하며 쇼핑 덕에 "컨디션 완전 괜찮아졌다. 얼굴 폈지"라 말해 웃음을 더했다.
박한별은 이어 "그런 거 먹으면 피부가 확 안 좋아진다"며 "나는 확 느낀다. 3, 4일 연속 집밥 먹으면 피부 되게 좋아졌다가 계속 밖에서 떡볶이 이런 거 먹으면 피부가 확실히 안 좋아지는 것 같다"고 밝혔다.
박한별은 실제로 가까이서 찍어도 굴욕 없이 빛나는 피부를 공개해 탄성을 자아냈다.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또 언급 "옷 사다 이혼할 뻔" - 스타뉴스
- 김숙 60kg-체지방률 30% 찍더니..근육이 왜이래 - 스타뉴스
- 김혜수 체중 감량 또? "드레스 줄인 건 30년만" - 스타뉴스
- '학폭 논란' 수진 결국..해외 팬들만 소통한다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