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2024 시즌 그리팅 출시…콘셉트 배우신 분들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에이티니의 심장'이라는 보석을 도난당한 갤러리를 배경으로, 에이티니 탐정 사무소가 포착한 사건 당일의 알리바이와 크라임씬을 재구성한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첫 번째 포토 프리뷰 속 에이티즈는 각각 아트 딜러, 바리스타, 포토그래퍼, 기자 등으로 분해 그에 어울리는 포즈와 제스처를 취하며 캐릭터를 완벽 재현했다.
에이티즈의 2024 시즌 그리팅은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북은 물론 월 포스터 캘린더, 렌티큘러, 포토카드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24 시즌 그리팅(2024 SEASON’S GREETINGS)을 내놓는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에이티니의 심장’이라는 보석을 도난당한 갤러리를 배경으로, 에이티니 탐정 사무소가 포착한 사건 당일의 알리바이와 크라임씬을 재구성한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첫 번째 포토 프리뷰 속 에이티즈는 각각 아트 딜러, 바리스타, 포토그래퍼, 기자 등으로 분해 그에 어울리는 포즈와 제스처를 취하며 캐릭터를 완벽 재현했다. 뿐만 아니라 하단에는 ‘who’s lying?’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보물을 훔친 진범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토 프리뷰는 블랙톤의 착장으로 180도 다른 모습을 뽐냈다. 묘한 기류를 자아낸 가운데, 벌써부터 팬들의 다양한 추리가 쏟아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티즈의 2024 시즌 그리팅은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북은 물론 월 포스터 캘린더, 렌티큘러, 포토카드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진범을 찾는 게임이 담긴 약 50분의 메이킹 영상, 스마트 디바이스에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래너까지 알찬 구성으로 채웠다.
앞서 레트로, 워크숍, 파티 등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시즌 그리팅을 발매하며 매 시즌 그리팅마다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자랑한 에이티즈가 이번 시즌 그리팅을 통해서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오후 1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12월 21일 정식으로 출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화영 선셋 비키니 못 참지… 아름다움 속 아찔함 [DA★]
- “잘못했어요” 말 절로 나오네…이시영, 근육질 몸매 [DA★]
- 주이 “부모님 차도 팔아야 할 판…” 하소연→언니들 폭소 (놀던언니)[TV종합]
- (여자)아이들 민니, 美 공연 中 퇴장 왜? “갑작스런 컨디션 난조” [전문]
- ‘서준맘’ 박세미, 시선강탈 보디 프로필…티팬티 차림 ‘질끈’ (강심장VS)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