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준 대전 서구체육회장, 체육 발전 위해 1억 쾌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 서구체육회장인 이성준 밝은누리안과병원장이 구민 건강 증진과 체육발전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이성준 회장은 서구체육회 발전을 위해 애쓴 체육인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서구 구민 건강증진과 체육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억 원을 기부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이성준 회장님의 1억 원이라는 통큰 기부에 깜짝 놀랐고 서구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크게 감명받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대전시 서구체육회 송년의 밤’ 개최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시 서구체육회장인 이성준 밝은누리안과병원장이 구민 건강 증진과 체육발전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대전 서구체육회는 12일 서구 오페라웨딩홀에서 ‘2023 대전시 서구체육회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송년의 밤 행사에는 이성준 서구체육회장, 서철모 서구청장, 전명자 서구의회의장을 비롯한 지역 시·구의원, 서구체육회 임원, 스포츠공정위원회 위원, 생활체육운영위원회 위원, 49개 회원종목단체 회장·사무장, 서구체육봉사단 임원, 유관단체 관계자 등 약 220여 명이 참석했다.
이성준 회장은 서구체육회 발전을 위해 애쓴 체육인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서구 구민 건강증진과 체육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억 원을 기부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이성준 회장님의 1억 원이라는 통큰 기부에 깜짝 놀랐고 서구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크게 감명받았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1부 성과 보고 및 유공자 시상식과 2부 만찬과 체육인 장기자랑 등이 진행됐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 신당 창당설···사쿠라" vs "내로남불" 계파 갈등 격화
- 장제원 "불출마"에 거세지는 김기현 '사퇴' 압박…"리더십 상실"
- 재검토 한다더니…정부, UN 의견서에 "日, 강제동원 공식사과" 유지
- [홍콩H지수 공포②] 처음 아닌 홍콩H지수 급락…투자자 배상 가능성은
- "내년은 '온 디바이스 AI'폰의 시대"…삼성전자, 갤럭시S24로 선공 나선다
- 美 물가상승률 둔화세…금리인하 탄력받나
- '출연금 제로' 예산안 통과되나…'33년 공영방송' TBS 폐업 초읽기
- 형제 같던 김하성-임혜동 무슨 일이…경찰, 대질조사 검토
- '디바' 박은빈의 무한한 변신과 확장 [TF인터뷰]
- [현장FACT] 장제원 총선 불출마 결정…인요한 '희생' 촉구에 첫 응답?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