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정보산업진흥원 ‘Good Bye SANDBOX Gaming’ 팬 소통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오는 15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브레나)에서 'Good Bye, SANDBOX Gaming' 팬 소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 지역 연고 게임단 리브 샌드박스(LSB)가 리브랜딩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선수와 팬들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올해 쉼 없이 달려온 리브 샌드박스의 마지막 순간과 새로운 팀의 시작을 예고하는 특별한 순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팀 이름과 유니폼 현장서 최초 공개 예정
부산 지역 연고 게임단 리브 샌드박스(LSB)가 리브랜딩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선수와 팬들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올해 쉼 없이 달려온 리브 샌드박스의 마지막 순간과 새로운 팀의 시작을 예고하는 특별한 순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이벤트, 메인 이벤트, 팬 밋업 행사로 이뤄진다.
사전 이벤트는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이 선수들과 직접 미션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BATTLE WITH LSB 프로그램 ▲리브 샌드박스에게 마지막 치어풀을 전달하는 REMEMBER LSB ▲선수와 팬이 친구처럼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LSB PHOTOBOOTH 등으로 구성됐다.
메인 이벤트에서는 팀 리브랜딩을 통해 변경되는 새로운 팀 이름을 브레나 행사 현장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팬 밋업 시간에는 참여한 모든 선수와 1대 1로 만나는 시간을 가지며 주경기장에서 팬들이 이벤트를 관람할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리브 샌드박스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KART) 팀, 레인보우 식스 시즈 팀(R6)이 참석하며 브레나에는 LSB MD샵·카페테리아 등 볼거리와 먹거리가 공존하는 공간들도 준비돼 행사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 예정이다.
주성필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콘텐츠진흥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리브 샌드박스의 마지막과 새로운 출발의 시작을 부산의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라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브레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선수와 팬이 교감하는 행사들을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의 참가 신청은 리브샌드박스(LSB)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로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신청자 중 SPECIAL PASS 보유자는 기념 굿즈와 선수와의 포토부스 촬영 기회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리브 샌드박스(LSB)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화영 선셋 비키니 못 참지… 아름다움 속 아찔함 [DA★]
- “잘못했어요” 말 절로 나오네…이시영, 근육질 몸매 [DA★]
- 주이 “부모님 차도 팔아야 할 판…” 하소연→언니들 폭소 (놀던언니)[TV종합]
- (여자)아이들 민니, 美 공연 中 퇴장 왜? “갑작스런 컨디션 난조” [전문]
- ‘서준맘’ 박세미, 시선강탈 보디 프로필…티팬티 차림 ‘질끈’ (강심장VS)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