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 미미, 예비시누이 산다라박 만남에 긴장→숟가락 툭(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구구단 출신 미미가 예비 시누이 산다라박과의 만남에 잔뜩 긴장했다.
최근 공개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시즌2 예고 영상에서는 예비 부부 그룹 엠블랙 출신 천둥, 그룹 구구단 출신 미미가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둥은 "미미의 예비신랑 천둥이라고 합니다"라며 수줍게 인사했고 천둥, 미미, 천둥의 친누나 산다라박이 함께 만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구구단 출신 미미가 예비 시누이 산다라박과의 만남에 잔뜩 긴장했다.
최근 공개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시즌2 예고 영상에서는 예비 부부 그룹 엠블랙 출신 천둥, 그룹 구구단 출신 미미가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둥은 "미미의 예비신랑 천둥이라고 합니다"라며 수줍게 인사했고 천둥, 미미, 천둥의 친누나 산다라박이 함께 만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예비 시누이가 아이돌 대선배인 것.
VCR 속 산다라박은 미미에게 "편하게 하고. 연락도 편하게 하고"라고 말했으나 미미는 바짝 긴장한 듯 식탁 위 숟가락을 떨어트릴 뻔 했다. 이를 본 천둥은 "아이고 아이고 너무 긴장했어"라고 반응했다.
한편 천둥, 미미는 내년 결혼 예정이다. 이들이 출연하는 '조선의 사랑꾼'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시즌2 예고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박지윤 “주변 동료들 하나씩 사라져, 혼자란 생각도”(parkjiyoon official)
- 공효진♥케빈오 반려견과 산책, 달달한 신혼 일상
- 김혜수 한겨울 과감한 하의 실종룩, 11자 각선미로 올킬
- 구본승 서동주, 찰떡궁합에 커플 선언? “솔로로 마지막 방송” (동치미)
- 이동국 딸 재시·재아 틱톡 ‘영구 정지’ 호소 “피켓 시위해야 하나, 추억 돌려내”
- ‘입대’ 방탄소년단 ‘봄날’ 6년만 美 역주행 1위, 고무신 아미 저력[뮤직와치]
- 유재석, 안테나 3대 주주→200억 땅+건물 매입 동시에…큰 그림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