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자만추' 대상 김아중 닮았다…"그린라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자연스럽게 이성과 만났다.
13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미모의 여성과 만남을 갖는 모습이 펼쳐진다.
그러다 심진화는 "절친한 동생"이라며 "티 소믈리에 자격증을 갖고 있는데 김동완과 잘 어울릴 것 같다. 이 여성을 여기로 초대해도 되냐"고 묻는다.
김동완도 상대 여성을 보자 환하게 미소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자연스럽게 이성과 만났다.
13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미모의 여성과 만남을 갖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멘토 군단' 장영란과 절친 정경미, 심진화는 연말이 다가오는 시점에 혼자인 김동완을 위해 '연애조작단'을 결성한다. 이후 삼인방은 김동완을 카페로 불러내 그의 연애관에 대해 진지하게 묻는다.
그러다 심진화는 "절친한 동생"이라며 "티 소믈리에 자격증을 갖고 있는데 김동완과 잘 어울릴 것 같다. 이 여성을 여기로 초대해도 되냐"고 묻는다. 이에 김동완은 "오늘 갑자기 소개팅인 거야?"라며 잠시 당황하더니 흔쾌히 초대를 수락한다.
잠시 후 심진화의 절친한 동생이자 '자만추' 상대인 여성이 카페에 들어선다. 이를 본 '스튜디오 멘토군단' 문세윤은 "김아중씨를 닮은 것 같다"며 놀라워한다. 김동완도 상대 여성을 보자 환하게 미소짓는다.
이후 김동완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상대 여성에게) 하고 싶은 말을 꾹 참았다"면서 "봉황 눈을 갖고 있는 것 같았다. 호루스의 눈인가? 그게 클레오파트라의 눈"이라며 "미지의 세계에서 만난 여인 같은 느낌"이라고 털어놓았다. 또한 김동완은 "오랜만에 두근거렸다. 신비롭게 예쁘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후 두 사람은 차를 주제로 여러 가지 대화를 나눈다. 이를 지켜보던 '멘토' 한고은은 "둘이 닮았다"며 '그린라이트'를 예감한다. '신랑즈' 심형탁 역시 "진짜 닮았다"며 김동완을 적극 응원한다.
제작진은 "얼마 후 분위기가 무르익자 김동완은 '크리스마스 때 뭐 하시냐?'라고 상대 여성에게 묻는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