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박성광 ‘모발 이식’ 폭로에 버럭..“라인만 했다”(‘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3명이 모여 입담을 뽐냈다.
13일 'VIVO TV - 비보티비'에는 '웃길 자신이 없는 개그맨 세 명이 모이면? | 개 세 모 | EP.15'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KBS2 22기 동기 코미디언 박영진, 박성광, 허경환이 모였다.
이에 박성광은 "야 얘는 옮긴 거다. 뒤에 거 빼서 맞지?"라고 모발 이식을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개그맨 3명이 모여 입담을 뽐냈다.
13일 ‘VIVO TV - 비보티비’에는 ‘웃길 자신이 없는 개그맨 세 명이 모이면? | 개 세 모 | EP.15’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KBS2 22기 동기 코미디언 박영진, 박성광, 허경환이 모였다.
먼저 명품 신발을 신고 온 박성광에게 박영진은 “이렇게 신고 다니니까 연예인이 욕먹는 거다”고 공격을 걸었다. 이에 박성광은 “너 머리, 머리숱 왜 이렇게 없냐?”고 숨 쉬듯 공격을 했다.
박영진은 “지금 나이는 이 정도가 딱 맞다. 너네 둘이 이상해”라며 허경환에게 “너는 가발 같아”라고 팩폭을 날렸다.
이에 박성광은 “야 얘는 옮긴 거다. 뒤에 거 빼서 맞지?”라고 모발 이식을 폭로했다. 당황하던 허경환은 “아니라 나는 약간 라인만 한 거다”고 울컥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핑 제니와 댕댕이, 귀여움X100 ‘개부럽’ 화보의 완성
- 이정후 초대박! SF와 6년 1억1300만 달러 빅딜, 류현진 계약 규모 넘고 키움에 247억원 선물[SS포커스
- ‘벌크업’ 강민경, “아침엔 소, 저녁엔 돼지” 하루 4끼 갓벽한 먹부림 근황
- 61세 톰 크루즈, 25세 연하 미모의 러시아 사교계 인사와 ‘뜨밤’ 포착[할리웃톡]
- 김혜수, 다이어트 비결 “생으로 굶었더니 하루에 1kg씩 빠져”(‘by PDC’)
- 이경규가 본 예능인들 “강호동, 절대 남 험담 안 해.. 유재석은 故 김수환 추기경 같은 사람”
- 제니 만나놓고 공연 2시간 전 취소한 다니엘 시저, 호날두 ‘노쇼’ 악몽 재현?[SS연예프리즘]
- ‘희박하지만 제로는 아니다’ 류현진에게 달린 2024 한화 선발 로테이션[SS시선집중]
- 제2의 ‘케인 사태’는 없다…손흥민과 재계약 준비하는 토트넘, 레전드 길로 가는 캡틴손
- 60대 조지 클루니, 17세 연하 변호사 아내에 열등감 “나는 이제 아내 들러리”[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