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사귀었으니까”... 신동엽, 연상 이소라와 꼬인 족보에 ‘웃음’ (‘슈퍼마켄 소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마켙 소라' 신동연과 이소라가 꼬인 족보에 웃었다.
13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슈퍼마켙 소라'에서는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이소라와 신동엽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한편 유튜브 채널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출신인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되어 지인들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슈퍼마켙 소라’에서는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이소라와 신동엽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신동엽은 엄정화의 나이를 언급하며 “처음에 데뷔해서 내 프로그램 나올 때 나보다 훨씬 어린 줄 알았다. 나중에 보니까 너랑 친구더라. 너는 내가 사귀었으니까 너라고 하는 거지. 정화는 나보다 나이가 많은데, 갑자기 누나라고 할 수는 없지 않냐”고 웃었다.
그러면서 꼬인 족보에 “나는 원래 그런 거를 크게 신경 안 쓴다. 바는 빠른 71년생인데 DJ DOC 하늘이가 그렇게 나이가 많은 줄도 모르고”라며 형 동생처럼 지내다가 친구가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느 날 호동이랑 같이 만났다. ‘친구 하기로 했다’니까 호동이가 ‘그건 안된다. 그건 아니다’고 했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연은 “그러면 족보가 이상해진다고. 그래서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다”고 너스레 떨었다.
신동엽은 “2~3살이 어리더라도 친구를 떠나서 말은 편하게 할 수 있지 않냐. 그런데 우리나라는 좀 힘들더라. 호동이 말대로 족보가 꼬이더라”며 “옛날 사귈 때는 잔을 위로 했는데 헤어진 다음 누나니까 자꾸 잔을 내리네. 짜증나네. 누나. 소라누나”라고 웃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출신인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되어 지인들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민가수 이주천, ‘워크 아웃 더 도어’ 발매...작사·작곡 참여
- 최수영·송재림, ‘와이프’로 연극 첫 도전 이유보니 [MK현장]
- 세븐틴·나영석 ‘나나투어’, 1월 5일 첫방
- ‘고래와 나’→‘꼬꼬무’·‘국수본’…시상식 휩쓴 SBS 교양
- ‘와이프’ 소녀시대 수영, 첫 연극 도전 “매일 모든 게 어렵다”
- 티모시 샬라메 ‘웡카’, 내년 1월 31일 개봉 확정
- “‘천사 이수지’ 뇌종양 아들 보러 한걸음에 달려와”
- 엑소 세훈, 21일 입대한다 “너무 늦게 전해 미안”
- ‘환상연가’ 박지훈 홍예지 포스터 공개 “한 여인을 사랑한 두 개의 인격”
- FC탑걸 vs FC원더우먼, 슈퍼리그 승격 걸린 대혈전(‘골때녀’)